슈나이더 일렉트릭, ’2018 이노베이션 서밋 싱가포르’ 개최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9월 20일부터 이틀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서 ’2018 이노베이션 서밋 싱가포르(2018 Innovation Summit Singapore)’를 개최한다.

2018 Innovation Summit Singapore LIVE 영상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이노베이션 서밋은 세계적 전문가와 업계 종사자가 모여 디지털화와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에 따른 변화하는 비즈니스 전략 방안에 대한 대담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자리다.

행사에서는 개막식에 이어 슈나이더 일렉트릭 장-파스칼 트리쿠아(Jean-Pascal Tricoire) 회장 겸 CEO가 참석해 기조연설을 담당한다. 기조연설에서는 각 산업분야별로 어떻게 디지털 전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는지를 대표 사례들을 들어 소개할 전망이다. 빌딩, 산업, 기계, 헬스케어, 데이터센터를 비롯해 스마트시티에 이르까지 전 산업분야를 망라한 성공사례들이 발표된다.

파스칼 트리쿠아(Jean-Pascal Tricoire) 회장 겸 CEO

9월 20일 09시(현지시각: 한국시각 10시) 개막식 기조연설을 아래 링크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2018 Innovation Summit Singapore live [상단 유튜브 영상 보기를 참고바랍니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