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바이코, 글로벌 자동차 사업 개발 담당 부사장 영입

    바이코 (지사장 정기천)가 패트릭 웨덴(Patrick Wadden)을 2018년 10월 1일부로 글로벌 자동차 사업 개발 담당 부사장으로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웨덴 부사장은 글로벌 자동차 산업에서 바이코의 사업을 개발, 확대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웨덴 부사장은 바이코에 합류하기 전 IDT에서 북미 지역 자동차 영업 부문을 역임한 바있다. 이전에도 Analog Devices, Altera, Intersil에서 판매, 마케팅, 제품 라인 관리 등에서 경력을 쌓은 웨덴 부사장은 미국 노스이스턴 대학교에서 BSBA 학위를 받았다.

    바이코의 CEO인 파트리지오 빈시아렐리 (Patrizio Vinciarelli)는 “당사는 웨덴 부사장의 영입을 계기로 하이브리드, 순수 전기 및 자율 주행 자동차 부문의 48V 파워 시스템 분야에서 더욱 활력을 갖게 되었다”면서 “웨덴 부사장이 제품 영업 및 기술 라이센싱을 통해 바이코가 보유한 자동차용 48V 파워 시스템 IP 사용 확대를 본격적으로 추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은주 기자 news@icnweb.co.kr

    ASI
    아이씨엔
    아이씨엔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웹마스터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바이코, “48V 영역 아키텍처용 모듈형 전력 변환 솔루션 발표 예정”

    바이코는 독자적인 토폴로지와 혁신적인 패키징를 접목한 고밀도의 확장 가능한 전력 모듈을 통한 800V 및 48V 전력 변환 기술을 새롭게 선보인다

    [포커스] 두산모빌리티, 고밀도 전력모듈 품은 수소연료전지 드론

    두산모빌리티는 2시간 이상 장거리 비행이 가능한 인명구조 드론을 공개했다. 수소연료전지 파워팩을 탑재한 이 드론은 인명구조, 설비 모니터링, 물류배송 및 군사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바이코, CCell의 해안 침식 방지 솔루션 개발에 동참

    고성능 전력 모듈러 부품 선도기업 바이코(Vicor)의 모듈로 CCell은 전 세계 해안 침식 방지를 위한 산호초 번식 솔루션을 만들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오토모션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