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

B&R, 산업용 Automation PC 910 성능 향상

Intel XEON 프로세서와 함께 제공되는 B&R 산업용 PC

B&R이 산업용 PC에 인텔 XEON 프로세서를 옵션으로 채용한 새로운 Automation PC 910 시리즈를 발표했다.

B&R의 Automation PC 910은 Intel Xeon 프로세서를 옵션으로 제공한다. 새로운 마이크로 아키텍처(microarchitecture)는 이전의 고성능 Core i 프로세서에 비해 성능이 50 % 향상되었다. 이 성능은 머신 비전, 클라우드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데이터 준비 및 품질 데이터 수집과 분석을 위한 데이터 마이닝과 같은 대용량 데이터를 신속하게 분석해야 하는 모든 어플리케이션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한다.

Automation PC 910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프로세서는 가장 복잡한 작업에 최고의 컴퓨팅 성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쿼드 코어 (quad-core) Xeon 프로세서는 이전에 대형 서버용으로 예약되어 있던 CPU 옵션을 이제 Automation PC 910에 제공한다.

Automation PC 910 시리즈는 완벽한 모듈형 및 확장형 설계의 모든 장점을 계속해서 제공한다. 1~5개의 확장 슬롯이 가능한 3 가지의 하우징 종류가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인터페이스 카드와 데이터 저장 장치로 사용할 수 있다. 표준 운영체제인 Windows 10 IoT Enterprise 및 Linux를 새로운 프로세서에 사용할 수 있다.

B&R의 Automation PC 910은 Intel Xeon 프로세서를 옵션으로 제공한다. 고성능은 머신 비전과 같은 까다로운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B&R의 Automation PC 910은 Intel Xeon 프로세서를 옵션으로 제공한다. 고성능은 머신 비전과 같은 까다로운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이미지. B&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데이터 센터의 효율적인 전력 관리 책임진다.. 이튼코리아 오승환 대표

이튼의 9395XR UPS는 대용량 MW급의 고전력을 요구하는 데이터 센터에 연속성을 보장하는 최신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갖췄다

에이디링크, 1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지원.. AI 기능 확장

에이디링크는 올해 최신 1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기 위해 주요 제품 라인을 업그레이드한다

[기고] RISC-V가 어떻게 에지 ML을 가속화하는가?

RISC-V의 모듈러 ISA는 컴팩트하면서 에너지 효율적인 프로세서 구현을 개발할 때 아주 유용하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