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BP 카잔 가스 생산 프로젝트, 벤틀리 자산 성과 분야 발전 수상

BP 오만 카잔 프로젝트
BP 오만 카잔 프로젝트 (사진. BP)

BP Oman이 벤틀리의 Be Inspired Awards 프로그램에서 ’유틸리티 및 산업 시설 자산 성과 분야 BIM 발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수상자는 지난 달 싱가포르에서 열린 벤틀리의 연례 Year in Infrastructure 컨퍼런스 중 발표되었다.

오만의 카잔 프로젝트는 BP의 2017년 7대 주요 프로젝트의 하나로 2017년 9월에 생산을 시작했다. BP Oman은 전 세계에서 출품된 400개가 넘는 프로젝트 중에 최종 결선 진출자로 선정되었고 이 분야 최종 결선 진출자 3팀 중 수상자로 선정 되었다.

BP Oman은 중앙 정보 저장소(CIS)를 만들어 모든 문서, 태그, 관련 메타데이터, 3D 모델 시각화 자료 등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관리하고 유지했다. CIS를 벤틀리 솔루션으로 구현한 이유는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운영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프로세스와 단절 없이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모든 운영 내 안전을 중시하는 BP는 운영 정보의 무결성을 지속적으로 유지한다.

BP는 Microsoft Azure 기반 AssetWise를 통해 벤틀리의 커넥티드 데이터 환경을 구현했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엔비디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통해 제조현장에 생성형 AI 제공

엔비디아가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자동차 제조 현장과 같은 복잡한 현장 설비들의 운용 정보를 분석하고 단순화하여 인사이트를 자동으로 제공해 주는 제조현장에서 사용가능하도록 특화시킨 생성용 AI 보급에 적극 나선다.

ST마이크로, STM32Cube 개발 환경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RTOS 지원 확장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STM32 제품군에서 추가적인 고성능, 메인스트림, 초저전력 및 무선 마이크로컨트롤러를 대상으로 STM32Cube 개발 환경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RTOS 지원을 확장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