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한국몰렉스, 주문형 콤보 블레이드와 핀 헤더 출시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핀 삽입 및 스티칭 장비의 필요성을 없애 주면서도 유연하고 더욱 견고한 핀 인터페이스를 만들어내는 주문형 콤보 블레이드 및 핀세터를 선보였다.

한국몰렉스, 주문형 콤보 블레이드와 핀 헤더

몰렉스의 글로벌 제품 매니저인 랜디 탄 (Randy Tan)은 “주문형 콤보 블레이드 (Custom Combo Blade)와 핀 헤더 (Pin Header)는 프레스-핏 대신에 보드에 납땜 되기 때문에 더욱 연결성을 견고하게 해준다”고 언급하며 “이로 인하여 몰렉스 고객들은 자체 맞춤형 핀을 삽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조 공정이 더욱 간소화하여 효율적인 생산을 하게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오디오 및 GPS 시스템부터 엔진 트레인까지의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서 주문형 콤보 블레이드와 핀 헤더는 각 애플리케이션에 맞는 고유한 솔루션 선택을 제공하게 된다. 각 헤더에 더 많은 핀과 블레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해짐에 따라 각 PCB에 부품 수를 줄임으로써 생산 효율성을 향상시키게 되었다.

회사측에 따르면, 주문형 콤보 블레이드와 핀 헤더는 쓰루홀 핀을 갖고 있으며 SMT도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페이스에 있어서 더 큰 신뢰성이 있다. 단일 및 이중 웨이퍼 시스템은 특정 보드 스태킹 애플리케이션에 맞도록 사용자 정의가 가능할 뿐 아니라 산업자동화에도 효과적으로 적용된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국내 웨어러블 시장 2년 연속 하락세.. 2024년 반등 시도

웨어러블 시장에서 2024년에는 LTE SIM/eSIM 연결, 고급 건강 센서, 다중 GPS 내비게이션을 갖춘 스마트워치가 주목받을 전망이다

콩가텍, 보쉬렉스로스의 ctrlX OS 지원으로 산업용 IT 및 OT 연결성 지원 임베디드 솔루션 강화

ctrlX OS 채용으로 지속가능성, 민첩성 갖춘 확장 가능한 모듈형...

한국에머슨, 정재성 신임 대표이사 선임.. 국내 시장 소통과 통찰 강화

정재성 신임 대표이사, 자동화 솔루션 파트너로서 국내 산업 생태계 발전과 신성장 동력 확보에 주력할 것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