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키사이트, E6950A eCall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 발표

    키사이트, E6950A eCall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

    새로운 eCall 솔루션으로 고품질의 IVS 시스템 제품 출시 가능

    키사이트코리아(대표 윤덕권)가 자동차 산업 개발자들을 위한 셀룰러 네트워크 에뮬레이션과 GNSS 좌표를 제공하는 E6950A eCall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을 발표했다.

    키사이트 eCall 테스트 솔루션은 PSAP(Public Safety Answering Point)를 시뮬레이션하고 키사이트 무선 테스트 세트 및 RF 신호 발생기를 이용해 셀룰러 네트워크를 에뮬레이션한다. 또한 GNSS(Global Navigation Satellite System) 좌표를 제공한다.

    이러한 조처는 ”IVS(in-vehicle system)가 eCall MSD(Minimum Set of Data : 최소 데이터 세트)를 컴파일하기 위해서 필요”한 조처라고 키사이트 측은 설명했다.

    시그프로드 그로스(Siegfried Gross) 키사이트의 자동차 및 에너지 솔루션 사업부 부사장 겸 총책임자는 ”EU 법률에 따라 EU의 모든 차량들은 2018년 4월까지 eCall을 지원해야 한다. 또한 러시아의 ERA-GLONASS는 2017년 1월까지 의무적으로 적용해야 한다”고 설명하고, “키사이트의 새로운 eCall 솔루션은 자동차 산업 개발자들의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시키고, 동시에 고품질의 제품을 출시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 테스트 솔루션은 키사이트 E7515A 및 E5515C와 같은 기존의 무선 테스트 세트를 지원하고, 기존 E5515C 사용자는 필요한 옵션만 추가하여 기존 장비를 활용할 수도 있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조용히 노력하는 중입니다. 제4차 산업혁명은 단순한 기술 혁신이 아니라, 디지털 기술에 기반한 혁명적인 디지털 전환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으로 발전해야 의미가 있습니다. AI, 디지털트윈, 로보틱스, 네트워크 최신 기술들과 최신의 산업 솔루션들을 당장 탄소중립(Net-Zero)을 위해 활용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지구 생태계를 보존해야 할 때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키사이트, 비지상 네트워크 인증 프로그램 주도한다

    키사이트가 비지상 네트워크 칩셋, 모듈, 디바이스 인증과 관련해 Skylo 이동통신망에 적용 사례를 21개로 증가했다

    키사이트, Wi-Fi 7용 무선 연결 테스트 플랫폼 출시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Wi-Fi 7을 지원하는 E7515W UXM 무선 연결 테스트 플랫폼을 출시, IEEE 802.11be 표준의 새로운 이용 사례를 지원한다.

    키사이트, 삼성 파운드리 8LPP 공정 기술 전자기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인증받아

    키사이트가 RFPro 전자기(EM)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가 8나노미터 LPP 공정을 처리하는 설계 엔지니어들을 위해 삼성 파운드리의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오토모션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