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16, 2024
spot_img

인피니언, 600V CoolMOS™ MOSFET로 고전력 SMPS 시장 강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고전력 SMPS 시장의 공진 토폴로지에 최적화된 CoolMOS CFD7 MOSFET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피니언, 600V CoolMOS™ MOSFET

CoolMOS 7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고전압 수퍼정션 MOSFET인 600V CoolMOS™ CFD7은 고전력 SMPS 시장의 공진 토폴로지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600V CoolMOS CFD7은 CoolMOS CFD2의 후속 제품으로 이전 세대 제품이나 경쟁 제품 대비 1.45퍼센트까지 효율이 더 우수하다.

LLC와 ZVS PSFB 같은 소프트 스위칭 토폴로지에서 업계 최고의 효율과 신뢰성을 제공하므로 서버, 텔레콤 장비 전원, EV 충전기 같은 고전력 SMPS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고속 스위칭 기술의 모든 장점과 높은 정류 견고성을 결합하였으면서도 디자인-인 프로세스에서 손쉽게 적용할 수 있다.

회사측은 ”600V CoolMOS CFD7은 게이트 전하(Qg)가 감소되고 턴오프 동작이 향상”되었고, ”역 복구 전하(Qrr)가 시장에 나와 있는 경쟁 제품들 대비 69퍼센트까지 더 낮다.”고 밝혔다. 또한, ”이들 600V CoolMOS CFD7은 쓰루홀(THD) 및 SMD로 업계에서 가장 앞선 고전력 밀도 솔루션”이라고 전했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조용히 노력하는 중입니다. 제4차 산업혁명은 단순한 기술 혁신이 아니라, 디지털 기술에 기반한 혁명적인 디지털 전환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으로 발전해야 의미가 있습니다. AI, 디지털트윈, 로보틱스, 네트워크 최신 기술들과 최신의 산업 솔루션들을 당장 탄소중립(Net-Zero)을 위해 활용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지구 생태계를 보존해야 할 때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인피니언, SSO10T TSC 상단면 냉각 패키지 적용한 전력 MOSFET 출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OptiMOS™ MOSFET 기술이 적용된 뛰어난 열성능을 제공하는 SSO10T TSC 패키지 제품을 출시한다

인피니언-HD한국조선해양, 전력반도체로 선박 엔진 및 기계 전동화 위한 기술 공동 개발한다

HD한국해양조선은 인피니언과 협력하여 선박 전동화의 핵심 요소인 추진 드라이브 구동 기술을 위한 혁신적인 전력 솔루션을 개발한다

인피니언, AI 데이터센터용 이중-위상 전력 모듈 출시

인피니언은 AI 데이터센터용 최첨단 TDM2254xD 이중-위상 전력 모듈을 출시, 전력 효율성 향상과 TCO 절감을 가능하게 하며 탈탄소화를 지원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FASTECH
FASTECH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