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아마존, 호주 멜버른에 대규모 물류센터 건립한다

아마존이 호주 멜버른의 동남부 교외인 단 데농(Dandenong)에 대규모 물류센터를 세울 것으로 보인다.

아마존은 지난 7월 호주의 한 인터넷 사이트에 단 데농 (Dandenong South)에 본사를 둔 관리 직책을 찾는 취업 광고를 내보냈다.

단 데농 (Dandenong)은 물품 운송에 필요한 충분한 도로 및 철도망을 갖춘 산업 현장 및 물류 센터의 허브로 알려졌다.

지역 관리자를 요구하는 한 광고는 엔지니어링 학사 학위, 운영 또는 관련 분야와 같은 선호하는 자격을 비롯하여 고급 경영에 대한 친숙 함을 인용하여 “Amazon Associates 팀을 이끌고 개발할 수있는” 후보자를 찾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아마존은 멜버른에 25,000m2의 센터를 구상하고 있으며, 향후 2배로 확장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현재 50,000m2 물류센터 부지를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홍덕 기자 hordon@icnweb.co.kr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오토스토어, 제14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4) 참가

오토스토어는 오는 4월 23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4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4)’에 참가한다

World’s most remote robot helps automate Amazon jungle reforestation project

A pilot project between ABB Robotics and US non-profit organization Junglekeepers is demonstrating the role Cloud technology can play in making reforestation faster, more efficient and scalable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전기 화재 예방을 위한 스마트 센서 제공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가 가을철 산업 현장의 화재 예방을 위한 스마트 센서 ‘파워로직 히트태그 (PowerLogic HeatTag)’를 소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