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어드밴텍, 가후이엔씨와 WISE-PaaS 얼라이언스 파트너쉽

    어드밴텍(정준교 지사장)은 제조라인 전문 SI 업체인 가후이엔씨(서광익 대표)와 WISE-PaaS 얼라이언스에 대한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가후이엔씨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Industry 4.0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입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

    어드밴텍의 WISE-PaaS는 사물인터넷 구축을 쉽게 할 수 있는 소프트웨 플랫폼 서비스이다. WISE-PaaS 얼라이언스에는 MES, SI 업체 등 10여개 업체가 이미 참여하여 국내 스마트팩토리 추진 기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정기 모임을 통하여 새로운 정보를 공유하며 공동 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서광익 가후이엔씨 대표는 “어드밴텍은 최근 다양한 유무선 통신 제품과 엣지 서버, M2.COM이라는 센서 통신, Azure 솔루션까지 Industry 4.0 관련한 통합 솔루션을 기반으로 시장내 입지를 확고히 굳히고 있어 파트너쉽 체결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어드밴텍의 웹기반 SCADA WebAccess를 활용하여 경쟁력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 내겠다”고 밝혔다.

    정준교 어드밴텍 지사장은 “15년 이상 시스템 통합 노하우를 갖고 있는 가후이엔씨가 합류함으로써 WISE-PaaS 얼라이언스가 더욱 강력해졌다”며 “앞으로는 자동차/전자/반도체 뿐 아니라 섬유분야, 신재생에너지 활용분야, 화장품, 제약, 물류 관련 신규 파트너와 얼라이언스를 맺음으로써 Industry 4.0 관련하여 실제로 현업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공동체를 만들어 공동 프로젝트 진행 및 스마트공장의 다양한 사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HM 2024
    • AI Expo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HM 2024

    Related articles

    [칼럼] 산업디지털전환촉진법을 재고한다(2)

    박장환 교수는 산업디지털전환법의 모호한 조항이 데이터 사용과 수익 권리에 관해 분쟁을 야기하고 기업에 피해를 줄 수 있다고 우려한다

    Ceva, IIoT 무선거리측정용 FiRa 2.0 차세대 저전력 UWB IP 공개

    Ceva가 차세대 저전력 UWB IP를 공개했으며, 이는 높은 정확도의 마이크로 로케이션 성능을 스마트 홈과 산업 환경에 제공한다.

    한국에머슨, 정재성 신임 대표이사 선임.. 국내 시장 소통과 통찰 강화

    정재성 신임 대표이사, 자동화 솔루션 파트너로서 국내 산업 생태계 발전과 신성장 동력 확보에 주력할 것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