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전과 인쇄, 그리고 인쇄 후의 모든 분야에 요구되는 매우 정밀한 포지셔닝이 인쇄 및 북 바인딩 어플리케이션에 빠르고 안전하게 그리고 필수적인 경제 생산 공정을 제공한다. 지능형 센서 기술의 선도적인 개발 및 제조업체로서, SICK AG사는 인쇄 업계에서 가치 사슬에 따라 프로세스의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완제품을 제공한다.

SICK의 새로운 RS25 레지스터 센서는 인쇄 제어 및 모니터링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프린트 마크 프로세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폭발적인 환경에서 사용하기 위한 ATEX 기준을 충족시킨다. 광섬유 케이블을 통해 처리유닛과 연결되어, 이것의 스캐닝 유닛은 표시까지도 식별할 수 있도록 RGB빛을 사용한다.

지능형 센서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실시간 Ethernet POWERLINK 에 장착되어 있다. 이것은 빠른 데이터 교환을 위한 복잡성 증가, 인쇄 기계의 축 수의 증가와 더 빠른 속도에 대한 지속적인 동향을 허용한다.

4 마이크로 초 이하의 최소화된 지터는 최고의 재현성을 용이하게 하고 PLC 소프트웨어에 내장된 레지스터 컨트롤의 구현은 비용 절감 및 실시간 사용의 용이성을 높일수 있게 한다.

“우리는 POWERLINK 유저 그룹의 신규 회원으로 인쇄 산업을 위한 센서 기술의 선두 공급 업체인 SICK을 환영합니다.” 라고 Ethernet POWERLINK Standardization Group 의 Managing Director 인 Stefan Schönegger 씨는 말한다. “독일 제조업체는 교차통신 및 토폴로지 독립뿐아니라 멀티플렉싱 슬레이브 노드의 기능을 갖춘 POWERLINK 는 내일의 인쇄기계에 필요한 대역폭 최적화를 제공한다고 인정했습니다.”

EPSG
Ethernet POWERLINK Standardization Group(EPSG)은 모션 제어와 자동화 기술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 2003년에 설립된 독립적인 기업이다. 그 목적은 2001년에 B&R에 의해 처음으로 도입된 POWERLINK 프로토콜의 표준화 및 개발이다.

고성능 실시간 통신 시스템은 ㎳(마이크로 세컨드) 범위에서 실시간 데이터 전송을 보장하기 위해 설계된 IEEE 802.3 이더넷 표준을 기반으로 한 선두적 프로토콜이다. EPSG는 CAN 자동화(CiA)와 IEC와 같은 주요 표준화 그룹과 협력한다. B&R의 business manager 인Anton Mein은 그룹 CEO이다.

Ethernet POWERLINK Standardization Group(EPSG)
POWERLINK OFFICE
Schaperstr. 18
10719 Berlin
Germany
Tel.: +49 . 30 . 8508 8529
Fax: +49 . 30 . 8508 8586
E-Mail: info@ethernet-powerlink.org
WWW: www.ethernet-powerlink.org

아이씨엔 매거진 2013년 02월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