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Intel® Corei프로세서 3세대를 장착한 B&R의 새로운 박스 PC

Automation PC 910 는 모든 자동화 솔루션에 있어 첫 번째 선택이다. 뛰어난 호환성으로 모든어플리케이션에 적용이 가능 하다.사용자는 3세대 Intel® Core™I 프로세서와 함께 본체 크기와 CPU 사양을 선택할 수 있다. 이런 놀라운기능성뿐만 아니라, B&R 의 강력한 산업용 PC는 수많은 다른 뛰어난 기능을 겸비하고 있다.

B&R 의 산업용 PC는 단순히일반 PC 를 금속 하우징안에 넣은 것 이상이다. 견고한 구조 덕분에 거친 산업 환경에서 밤낮없이 24시간 작동할 수 있다.“B&R PC 는 가장 까다로운 어플리케이션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이 됐습니다.” 라고 B&R HMI 비지니스 팀의 매니저인 RaimundRuf 씨는 말한다.

Automation PC는 세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견고성, 신뢰성, 그리고 장기적인 재고 보장성이다. 새롭게 디자인 된 Automation PC 910과 더불어, B&R은 박스 PC의 성공적인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최신 3세대 generation Intel® Core™i기술을Automation PC 910 의 중심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re I 시리즈 프로세서는그래픽 유닛이 프로세서에 직접 통합된 멀티 코어이다. 이전 세대 PC 에 비해,성능은 20% 향상되고 동시에 소비 전력이 감소한 것이 3세대 PC의 특징이다.

Core™ i3, Core™ i5, 및Core™i7 CPU와 최대 4개의 코어가 결합된 새로운 QM77 Express 칩셋은 현재 사용 가능한 가장 높은 단계의 산업용 컴퓨터 성능을 제공한다.그리고 Automation 910을 사용하는 유저가 성능 하나하나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다른 뛰어난 기능들 중에서, CPU 에 통합 된 HD 그래픽스 4000 카드는 DirectX 11 지원이 포함되어 있다. 추가적인 그래픽 카드 없이도, 작화 시스템과 같은 까다로운 그래픽 작업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다.

최고의 컴퓨팅 성능으로 개발

“PC 인프라의 나머지 부분도 최고의 컴퓨팅 성능과 최적의 데이터 처리량을 위한 방향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라고 Ruf 씨는 말한다. Automation PC 910 는 이제 이전에 사용한 CompactFlash 를 대체하는 serial ATA 기반의 CFast 카드가 있다. CFast 는 빠른 SATA 인터페이스와 CompactFlash 카드의 폼 팩터를 결합한 것이다. CFast 카드는 극도의 견고함과 같은CompactFlash 의 모든 장점을 지니고 있다.

Automation PC 910 커버 뒤에는 쉽게 사용 가능한 CFast 슬롯이 있다. 이것은CFast 카드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전송하거나 업그레이드를 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B&R 의 새로운 산업용 PC는 컴팩트한 CFast 기술을 입증된 방법인 표준 SSD 및 HDD 드라이브와 결합된다.
“우리는 사용자에게 데이터 공간을 최적화 할 수 있는 100 %의 자유를 줍니다.” 라고 Ruf 씨는 설명했다. 예를 들어 이것은 사용자들이 운영 체제와 프로세스 데이터를 분리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롭게 개발된 냉각 시스템

“우리는 하우징의 열 손실을 최적화하기 위해 Automation PC 910 의 냉각 시스템을 새롭게 디자인 했습니다.”라고 Ruf. 씨는 전했다. 시뮬레이션 모델을 사용한 상세한 평가는 새로운 히트 싱크(heat sink)의 개발로 이어졌다. 이러한 노력은 Automation PC 910 의 팬이 없는모델을 위해“최적의 대류”라는 결과를 가져왔다.

팬이 달린 하이엔드 시스템에서, 공기 흐름은 통합 된 냉각 팬을 통해 들어간다. 프로세서의 크기가 작아질수록 열은 점점 더 작은 표면에 생성된다. 이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서는열 파이프가 최대의 열손실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증발과 응축의 과정을 갖는 액체로 채워진 파이프로서, 작은 면적에서 많은 양의 열을 효율적으로 이동하게 하며, 아주 가볍고 PC 하우징 내에서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는다.

시뮬레이션 모델은 하우징의 견고함과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공기 순환을 위해 더 큰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통풍구를 다시 디자인하고 확대하는데 사용되었다. 이렇게 하면 팬이 없이도 Celeron® 프로세서와 일부 Core™i-series CPUs 를 작동할 수 있다. 그리고 이전 PC 세대에서 팬이 있어야 얻을 수 있는 성능의 결과를 이제는팬이 없어도 Automation PC910에서는 가능하다.

시스템 정보에 쉽게 액세스 가능

“Automation PC 는 사용자가 다양한 정보에 쉽게 액세스를 할 수 있는 개방형 시스템입니다.” 라고 Ruf 씨는 설명한다. 빠르게는 구현 단계에서부터 B&R의 새로운 박스 PC의 온도 동작의 평가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내부 컴포넌트 온도 값 뿐만 아니라 추가 센서에서의 측정까지도 모두 출력한다.

유저 시리얼 ID는 운영 체제 및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의 독립적인 시스템 식별 방법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소프트웨어로 유저 시리얼 ID를 확인함으로써 노하우가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라고 Ruf 씨는 설명한다. 그것은 또한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버전를 읽을 수 있으며, PC 시스템을 쉽게 업데이트하고 오토메이션 패널에 연결할 수도 있다.

Automation PC 910 은 Linux 또는 Microsoft® Windows® Embedded Standard 7 를 실행한다. 프리미엄 버전의 Windows® 7 역시 이용 가능하며, 멀티 터치 패널과 다국어 유저 인터페이스에 대한 지원도 가능하다. 전문가 최종단계의 풀버젼보다 더 적은 메모리를 사용하고, 비용도 적게 든다. B&R은 원하는 저장매체 (CFast, SSD/HDD) 에 원하는 운영 체제를 사전에 설치할 수 있고, 사용이 가능하다. Automation PC 910은Windows® 7뿐만 아니라, Windows® XP Professional도 함께주문할 수도 있다.

Automation PC 910 이 자동화 시스템으로 사용되는 경우, 유저는 실시간 운영 체제 자동화 런타임의 두 가지 버전인 Automation Runtime embedded 또는 Automation Runtime Windows®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쉽게 패널을 연결

패널 – 사용자 정의 변형 및 표준 모델 모두 – 하나의 케이블을 사용하여 Smart Display Link (SDL) 인터페이스를 통해 연결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SDL 은 패널 사이에 넓은 간격을 허용한다. “리모트 USB, 터치 스크린 및 키는 쉽게 통합하고 기계 또는 시스템의 인프라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라고 Ruf 씨는 강조했다. SDL 인터페이스뿐만 아니라, Automation PC 910은 또한 DisplayPort 인터페이스를 지닌 사무실 환경을 위한 새로운 표준이다.

B&R 의 다양한 박스 PC는 사용자들에게 기계 및 자동화 솔루션을 최대한 활용하는데 필요한 자유를 제공한다. Automation PC 910 는 각 고객의 요구사항에 완벽히 적응하여, 거의 모든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첫 번째 선택이 되도록 한다.

아이씨엔 매거진 2013년 03월호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오토스토어, 제14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4) 참가

오토스토어는 오는 4월 23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4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4)’에 참가한다

NXP, 2027년 탄소배출 35% 감축, 2035년 탄소 제로 실현한다

NXP 반도체는 2027년까지 탄소 발자국을 35% 감축하고, 2035년까지 탄소 중립을 실현하는 중장기 ESG 목표를 발표했다

[포커스] 에이디링크,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설계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

에이디링크는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인 Titan2시리즈를 출시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