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하팅, PROFINET 네트워크 지원 단자대 preLink 출시

preLink® 단자대가 이제 신제품 블랙 PROFINET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preLink® 단자대가 이제 신제품 블랙 PROFINET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하팅 코리아는 유럽의 선도적인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 기술로 인더스트리 4.0 구현 기술을 자랑하는 프로피넷(PROFINET)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새로운 단자대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팅(Harting)의 preLink®는 IT에서 제조에 이르기까지 통합 이더넷 연결 테크놀로지를 구현한다. 특수 버전의 preLink® 단자대 제품군은 이와 같이 빠르고 간편한 네트워크 확장 방식의 핵심 요소로, 이제 PROFINET 기술을 지원하게 됐다.

하팅은 preLink® 연결 테크놀로지에 유연성 및 간소화를 보다 강화했다. preLink® 단자대 시리즈는 이제 신제품 블랙 PROFINET 버전으로 출시된다. AWG 22/23 게이지 연선에 적합하며, PROFINET 및 산업용 이더넷 용도로 인쇄 표기된 표준화 와이어 배선이 수반된다. 와이어 배선이 명확하여, 주요 어셈블리 작업이 빠르고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다.

하팅 코리아는 ”preLink® 연결 테크놀로지를 적용함으로써, HARTING은 종래의 케이블 및 커넥터간의 고정 연결을 재사용 가능한 2개의 개별 컴포넌트로 분리해 내는데 성공했다. preLink® 단자대는 4 내지 8선 이더넷 케이블 삽입부에 설치되며, 적절한 preLink® 툴을 사용하여 싱글 스테이지의 필드에서 안전한 조립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단지 수 초내에 단자대를 재차 반복적으로 다른 커넥터와 탈부착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시스템의 장점이라고 전했다. 이는 케이블 및 커넥터를 각기 독립적으로 전환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힐셔, 미니 PCIe 하프사이즈 멀티-프로토콜 cifX PC 카드 출시

힐셔가 산업용 이더넷 및 필드버스 등 다수의 산업용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미니 PCIe 하프사이즈 형식의 멀티-프로토콜 지원형 cifX PC 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하팅 Ha-VIS eCon 스위치, 견고한 싱글 페어 이더넷 지원

하팅(HARTING)은 지난 sps 전시회에서 IP67 보호등급 싱글 페어 이더넷(SPE) 산업용 스위치인 Ha-VIS eCon 4000 M12T1 SPE를 공식 출시했다.

HARTING, 산업 디지털화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다

하노버메쎄 2023에서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은 혁신적인 SmEC(Smart Electrical Connector) 외에도 Formula E 레이싱 클래스의 경주용 차량을 위한 충전 솔루션을 선보였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