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Ethernet POWERLINK가 비전 자동화 시스템을 혁신시킨다

자동화 솔루션은 사람의 육안으로 판단할 수 없는 속도와 정밀도 및 높은 신뢰도의 레벨에서 검사, 제어 및 가이드 작업을 하기 위해 머신 비전 시스템을 필요로 한다. 비전 시스템의 생산 라인 적용은 품질을 개선하고 불량품을 줄이면서, 생산량을 늘릴 수 있는 비용 절감적인 방법이다.

Cognex사의 최신 In-Sight 7000 시리즈는 Ethernet POWERLINK 프로토콜를 지원한다.

비전 시스템은 검사, 측정, 식별 및 가이드와 관련된 제조 공정의 핵심 요소이다. 이 시스템이 사용되는 한 가지 용도는 진공 청소기 부품의 결함을 식별하고 조립 후의 완성도, 위치 및 작동 면적을 확인하는 것이다.

비전 시스템으로 결함을 즉시 감지한다.

검사된 파트는 캐리어에 배치되어 4개의 여러 다른 방향으로 회전되어 진다.

이 검사를 통과한 파트는 추가적인 프로세스를 하기 위해 계속 진행된다. 결함이 확인되면, 일부는 에러처리가 되고 에러에 대한 보고서가 생성된다; 결함이 있는 파트는 결함 등급의 고유 코드 넘버를 받게 된다. 필요한 경우, 결함이 있는 파트의 이미지는 차후 평가할 수 있도록 저장될 수 있다.

시스템은 육안으로 인지할 수 없는 각 컴포넌트의 12개의 측정 포인트를 검사한다.

수동관리 시스템과 비교하여 생산성 및 성능면에서 현저한 차이가 발생이 된다. In-Sight 카메라는 수십밀리미터(mm)의 플라스틱 컴포넌트 뒤에 있는 메탈 스프링의 끝도 인식할 수 있다. 이 단계의 검사에서는 결함을 걸러낼 뿐만 아니라, 모조품과 경쟁이 될 수 있게 좋은 품질 및 제품 수명을 보장해 준다.

100% 품질 관리
결함을 식별하는것 외에도 , 비전 시스템은 컴포넌트의 위치를 확인하는데 종종 사용된다.

예를 들어, 태양 전지의 생산은 고가이지만 라인을 통과하는 대량의 태양 전지와 수준 높은 자동화 시스템은 경쟁 우위를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가장 어려운 문제 중 하나는 셀의 정렬 및 포지셔닝 작업이다. 정확한 센터 정렬 외에도 비전 시스템은 금이 가거나 깨진 것과 같은 결함을 검사하고 셀의 싸이즈를 확인하여 정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Cognex 사의 비전 시스템은 가장 미세한 결함의 손상이나 잘못 납땜된 셀을 식별할 수 있어 실질적으로 100 % 품질 관리를 보장해 준다. 이렇게 함으로서, 열악한 환경에서 안정적이고 고정밀성이 요구되는 포지셔닝 시스템에 적용될 수 있다.

Cognex In-Sight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이더넷 연결, 실시간 원격 조정, 신속한 처리과정 및 In-Sight Explorer 소프트웨어의 용이한 구성은 이러한 모든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최적화할 수 있게 도와준다.

POWERLINK는 Cognex 사의 In-Sight 7000 시리즈에 표준 기능으로 적용된다
POWERLINK 표준은 고속 산업 자동화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가장 중요한 이더넷 기반 프로토콜 중 하나로서 자리매김을 하고있다. 이러한 추세를 인식하는 최초의 머신 비전 공급 업체로서, Cognex 사는 최신 In-Sight 7000 시리즈 에서 POWERLINK 프로토콜을 지원하기로 했다.

Cognex 사의 In-Sight 7000 이미지 처리 시스템과 POWERLINK 시스템 간의 동기화는 생산 라인에서 사용자가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자동화 솔루션을 보장한다. ©

[박스]

Cognex 사에서 제공하는 최신 In-Sight 7000 시리즈는 B&R 의 실시간 Ethernet POWERLINK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Cognex 통신 패키지에 적용된 POWERLINK 는 B&R의 자동화 PLC에 직접 연결되어 고속의 디터미니스틱 제어를 할 수 있다.

아이씨엔 매거진 2013년 07월호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포커스] 에이디링크,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설계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

에이디링크는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인 Titan2시리즈를 출시한다

인텔, 세계 최대 뉴로모픽 시스템 ‘할라 포인트(Hala Point)’ 발표

할라 포인트는 과학 및 엔지니어링 문제 해결, 물류, 스마트 시티 인프라 관리, LLM 및 AI 에이전트와 같은 AI 애플리케이션 위한 실시간 연속 학습을 제공한다

인피니언, 머신러닝 애플리케이션용 PSoC™ Edge 마이크로컨트롤러 발표

인피니언의 PSoC™ Edge E8 시리즈는 메인 프로세서로 Helium™ DSP를 지원하는 고성능 Arm Cortex®-M55을 채택하고 에지의 머신러닝을 지원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