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신제품 바이드뮬러, 정비 편의성 강화한 maxGUARD 제어 전압 배전 설비 출시

바이드뮬러, 정비 편의성 강화한 maxGUARD 제어 전압 배전 설비 출시

부하 모니터링 및 전위 분배 기능을 일체형 솔루션으로 결합

혁신적인 발상이 제어 전압 배전용 패널 구축에 요구된다. Klippon® Connect 시리즈의 출시와 더불어, 바이드뮬러는 효율적인 설비 계획, 설치 및 운영을 지원하는 선구적인 연결장치 솔루션을 선보인다. Klippon® Connect 제품 포트폴리오의 하나로 maxGUARD 시리즈를 출시함으로써 바이드뮬러는 제어 전압 배전 설비부문에서 결정적인 개발 성과를 꾸준히 지속하고 있다. maxGUARD 는 부하 모니터링 및 전위 분배 기능을 일체의 단일 솔루션으로 제공한다 – 이는 확실한 신뢰성과 효율성 및 혁신성을 겸비하고 있다. maxGUARD는 일종의 응용 제품이다. 다시 말해, 본 제품은 패널 구축의 특정 요구조건에 정확히 대응하여 안성맞춤이다.

maxGUARD 제어 전압 배전 설비

따라서 일반적으로, 고장 안전 (fail-safe) 기능을 겸비하고 설치 시간 및 공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유지보수 친화적인 제어 전압 배전 설비는 효율적인 기계설비 및 시설 운영에 필수적인 셈이다. 신제품 maxGUARD 시스템은 (종래에 별도로 설치했던) 전위 분배 단자대를 전자 부하 모니터링 장치 출력부에 24 V DC 제어 전압 배전 컴포턴트 형식의 일체형 솔루션으로 통합 구현하였다. 부하 모니터링 및 전위 분배 기능이 이와 같이 새롭게 결합됨으로써, 설치 시간을 단축하고 고장에 대한 안전성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단자 레일 상의 소요 공간을 최대 50% 까지 절약할 수 있다.

maxGUARD는 최상의 정비 편의성이 특징이다. 설비 운영, 검사 및 연결장비 요소들이 패널 구축 응용부문을 위해 개발되어 시운전 및 유지보수 작업 진행 중 모든 수준의 전압 전위와 부하 회로에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다. maxGUARD는 또한 출시 제품들 중에 독보적인 크로스 커넥터(점퍼)를 구비하여, 부하 모니터링 장치와 전위 분배 단자대 사이의 점퍼 연결 덕분에 배선에 소요되는 시간과 수고를 덜어준다.

maxGUARD 솔루션 제품군은 다수의 4-채널 및 싱글 채널 버전 제품들과 자유롭게 결합될 수 있는 까닭에, 효율적인 24 V DC 제어 전압 배전 설비로 단연 인상 깊게 돋보인다. 이들 제품은 (표준 또는 지연형 – 전류 및 트리거 특성을 적용한) 가변 조정 부하 모니터링 방식을 비롯, (고정 값을 부여한) 조작 방지형 싱글 채널은 물론 센서 그룹을 위한 경제적 4중 부하 모니터링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고도의 유연성을 발휘한다.

바이드뮬러는 ”maxGUARD 제품군의 출시로 전자식 부하 모니터링 및 전위 분산 단자대를 필요한 양성 및 음성 부하 회로 연결을 모두 포함한 일체형 24 V DC 제어 전압 배전 솔루션을 사상 처음으로 마음껏 구축할 수 있어, 귀중한 시간은 물론 물리적 설치 공간도 대폭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현재(제거 기능 탑재 모듈 또는 알람 및 경보 기능 탑재 모듈 등) 전원 공급 모듈을 비롯해, 별도의 제어 및 알람 모듈, 그리고 각종 전위 분배 모듈 등 폭넓은 제품군이 출시되어 있다.

아이씨엔 매거진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