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뛰어난 가용성과 재해 복구를 위한 가상화 기술을 최초로 지원

인벤시스는 제조업 및 인프라 운영 업계에 세계적인 기술 시스템,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서 가상화 기술에 대한 인증을 확대하여 VMware와 Microsoft Hyper-V 가상화 플랫폼을 활용한 감시제어 응용 프로그램의 뛰어난 가용성, 재해 복구 및 내결함성(Fault Tolerance)인증받은 최초의 산업 자동화 공급업체가 됐다.

Invensys Operations Management의 ArchestrA 시스템 플랫폼 2012와 Won¬derware InTouch 2012 소프트웨어가 이제 미션크리티걸한 업무용인 VMware vSphere 버전 5.0 및 ESXi 버전 5.0을 포함한 최신 VMware 솔루션을 위해 인증됐다.

Maryanne Steidinger 인벤시스 제품 마케팅 담당 이사는 “지금까지 감시 제어 시스템의 뛰어난 가용성과 재해 복구 솔루션을 구현하는 것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비용이 들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관리 부담을 가져왔다.

ArchestrA 시스템 플랫폼 2012와 InTouch 2012 소프트웨어를 배포할 경우, 다른 장점들과 더불어 Microsoft의 Windows Server Hy¬per-V 가상화와 Windows Server 2008 R2의 일부인 첨단 원격 데스크톱 서비스를 사용하여 뛰어난 가용성과 재해 복구의 구현을 지원한다.

이제 철저한 검증 기간을 마친 ArchestrA 시스템 플랫폼 2012와 Wonderware InTouch 2012 소프트웨어는 VMware 가상화를 사용한 재해 복구 및 높은 가용성에 대해서 인증받았다. 이 모든 장점을 기성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상용 운영 체제에서 활용하며 더 나아가서는 비용을 줄이고 미션크리티컬한 응용 프로그램의 구현을 쉽게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Microsoft와 VMware가 제공하는 가상화 소프트웨어는 CPU, 하드 드라이브 및 네트워크 컨트롤러와 같은 컴퓨터의 하드웨어를 변환하거나 “가상화”하여 “실제”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자체 운영 체제와 응용 프로그램에서 실행할 수 있는 가상 컴퓨터를 만든다. 여러 운영 체제가 하드웨어 자원을 서로 공유함으로써 하나의 물리적 컴퓨터에서 동시에 실행된다.

가상화 플랫폼위한 회사 인증 확대

또한 CPU, 메모리 및 “호스트”의 네트워크 장치가 있기 때문에 가상 컴퓨터는 모든 표준 운영 체제, 응용 프로그램 및 드라이버들과 완전하게 호환된다. 사용자는 가상화를 통해 몇 개의 운영 체제와 응용 프로그램을 하나의 컴퓨터에서 안전하게 동시에 실행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원하는 자원에 각각 액세스할 수도 있다. 게다가 이 모든 장점을 상용 기성 하드웨어 및 운영 체제을 통해 활용할 수 있다.

가상화 기술은 컴퓨터가 고장 났늘 때 장소에 관계없이 플랜트 백업 및 가동을 신속하게 복구하기 위해 사용되므로 최종 사용자가 뛰어난 가용성, 재해 복구 및 결함 허용 솔루션의 시스템을 배치하는 데에도 도움된다. Invensys Operations Management의 VMware와 Microsoft Hyper-V에 대한 인증으로 고객들은 선택한 플랫폼에 관계없이 보호받는다.

가상화에 내재되어있는 기술은 정교하지만 그것을 이해하고 어렵지 않게 원하는 바를 이 훨씬 쉽게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물리적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사이의 의존성이 없어져서 고객들은 응용 프로그램, 서버 및 장비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많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다양한 장점 중에서도 호스트 컴퓨터 사이에서 가상 컴퓨터를 이동할 수 있는 능력 덕택에 다양한 유사시 대기 시나리오를 구현할 수 있다.

인벤시스 Steidinger 이사는 “고객들은 상용 하드웨어만을 사용하여 이 백업 시스템을 간단하고 신속하게 통제한 것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인상을 받았다. 이것은 바로 고객이 기업을 현대화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융통성이라 할 수 있다. 두 가지의 주요 가상화 플랫폼에서 뛰어난 가용성, 재해 복구 및 결함 허용을 인증받은 최초의 산업 자동화 공급업체로서 저희 회사는 고객이 최고 수준의 준수, 협력 및 운영적 탁월성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www.invensys.co.kr

아이씨엔 매거진 2012년 04월호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오토스토어, 제14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4) 참가

오토스토어는 오는 4월 23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4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4)’에 참가한다

NXP, 2027년 탄소배출 35% 감축, 2035년 탄소 제로 실현한다

NXP 반도체는 2027년까지 탄소 발자국을 35% 감축하고, 2035년까지 탄소 중립을 실현하는 중장기 ESG 목표를 발표했다

[포커스] 에이디링크,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설계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

에이디링크는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인 Titan2시리즈를 출시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