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

에이시에스, 2016 ACS 솔루션페어 6월 23일 개최

총 8천만원 상당 DABOM®-초·중·종 검사관리시스템 무상 제공 이벤트 제공

차세대 실시간 생산정보화(u-Manufacturing) 공급업체인 ㈜에이시에스(대표:김상하)가 오는 06월 23일(목) 서울가든호텔에서 “2016 ACS 솔루션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이시에스의 주요 솔루션인 DABOM® 시리즈 제품 및 우수 적용사례를 중점 소개할 예정이며, 그 동안 야심차게 준비한 ’DABOM®-초·중·종 검사관리시스템’을 공식 런칭하게 된다.

에이시에스, ‘2016 ACS 솔루션페어 개최’

기존에도 에이시에스에서는 공정 품질 유지를 위해 초·중·종 검사 업무를 적용해 왔지만, DABOM®-초·중·종 검사관리시스템은 저비용으로 설치 즉시 사용 가능한 형태로 제공된다. 여기에는 지난 28년간 1,000여개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구축을 통해 쌓인 노하우가 집접된 것으로, 모듈 단위의 개발로 인하여 타시스템과의 연계성까지 고려했다. 또한 기존의 패키지 구축이 부담이 되는 고객이 보다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DABOM®-초·중·종 검사관리시스템은 기존 관리 방식인 수기 입력에 대한 오류발생, 지속적 보존의 어려움 및 문서 형태의 관리로 데이터 추적의 한계 등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데이터베이스를 통한 데이터 보존과 검사결과의 트랜드 추적, 또한 고객 SQ심사 대응으로 인한 고객만족 시스템을 목표로 한다.

에이시에스는 6월 23일 진행되는 “2016 ACS 솔루션페어”에 참석하는 고객 중 추첨과 선정을 통하여(추첨2명, 선정 2명) 총 8,000만원 상당의 DABOM®-초·중·종 검사관리시스템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이시에스 김상하 대표는 솔루션페어 초대의 글을 통해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DABOM®-초·중·종품 검사관리시스템을 통해 품질관리를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대응책과 생산관리시스템의 개선방향을 공유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솔루션 페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행사 안내 및 문의는 http://www.acs.co.kr/email.html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칼럼] 산업디지털전환촉진법을 재고한다(2)

박장환 교수는 산업디지털전환법의 모호한 조항이 데이터 사용과 수익 권리에 관해 분쟁을 야기하고 기업에 피해를 줄 수 있다고 우려한다

Ceva, IIoT 무선거리측정용 FiRa 2.0 차세대 저전력 UWB IP 공개

Ceva가 차세대 저전력 UWB IP를 공개했으며, 이는 높은 정확도의 마이크로 로케이션 성능을 스마트 홈과 산업 환경에 제공한다.

마우저와 아나로그디바이스, 생산성과 에너지 효율 개선 조명한 새로운 전자책 발행

새로운 전자책에는 ADIN1200 산업용 이더넷 PHY, Fido5100/Fido5200 REM 스위치, MAX14828 IO-Link 디바이스 송수신기, DS28S60 딥커버(DeepCover®) 암호화 코프로세서 등 아나로그디바이스의 유용한 솔루션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K-BATTERY SHOW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