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실시간 모니터링 솔루션에 의한 CNC 머신 이용률 증대

최근 좀 더 정확하고 복잡한 부품들을 생산하기 위하여 제조업체에CNC (Computer Numerical Control) 머신들이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자동화된 컨트롤 설비가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제조업자들은 장비관리에 있어 비정상적인 상황에 부딪히게 되었다.

공장의 많은 CNC 머신을 적절하게 컨트롤하기 위하여 매니저들은 비정상적인 상황을 이해하고 제조 프로세싱을 즉시 정상으로 회복시켜 설비 이용률을 증가시켜야 한다.

시스템 요구사항: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CNC 머신의 신호를 받기 위하여 PLC사용법을 숙지하고 있다. 하지만 신속성이 떨어지고 고비용의 문제가 제시되어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의 효율적인 솔루션을 찾고 있었다.

고객들은 머신 사용성과 제반 비용에 관심이 많았으며 모니터링 솔루션은 대역폭 제한 또는 값비싼 비용 요구에 대한 걱정없이 기존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사용 가능한 제품 이여야 했다.

왜냐하면 공장에는 많은 전자제품들과 기계설비들이 있으며 이것은 심각한 전자 간섭으로 인하여 잠재 오퍼레이팅 실패를 야기 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러한 엄격한 환경하에서의 CNC 시스템의 정상 작동을 위하여 관련된 제품들은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해야 한다.

시스템 설명:
어드밴텍은 메인 컨트롤 룸에 신속한 데이터 업로드를 위하여 ADAM-6050 과 ADAM-6017 두 가지 모듈을 추천하였다. ADAM-6050은 12 채널 디지털 인풋과6채널 디지털 아웃풋을 제공하며 CNC 머신에서 모든 스위치 데이터를 모을 수 있다.

ADAM-6017 은 8 채널 아날로그 인풋과 2 채널 디지털 아웃풋을 제공하며 전류 변화를 탐지하여 머신 업무량을 완벽하게 컨트롤한다.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두 모듈은 문제없이 기존 네트워크에 통합하여 이더넷 스위치를 통하여 이러한 현장 신호를 DNC (Distributed Network Control) 서버로 전송 가능하다.

ADAM 제품은 머신 처리 모니터링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액티브 업로드뿐만 아니라 그들의 산업용 스펙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뛰어난 간섭방지 능력 또한 제공한다. ADAM-6000 시리즈는 저전력, 콤팩트 디자인, GCL 프로그래밍 지원뿐만 아니라 손쉽고 편리한 유지보수 또한 가능하다.

결론:
기존 장비들은 CNC 장비로 대체되고 있다. 공장 매니저들은 원가를 유지하면서 이러한 장비들의 생산성을 최대화하려고 한다. 어드밴텍의 실시간 안정적인 모니터링 솔루션은 산업용 등급의 특징을 제공한다.

어드밴텍의 실시간의 안정적인 모니터링 솔루션은 머신의 정상 작동을 보장하기 위하여 산업용 등급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은 그들의 생산 효율성과 공장 매니지먼트 강화를 위하여 신속하고 융통성있게 ADAM 모듈을 실행한다.©

어드밴텍 www.advantech.co.kr

아이씨엔 매거진 2013년 09월호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티티테크 오토, SDV 대응 차세대 스케줄러 ‘MotionWise Schedule’ 출시

티티테크 오토의 ‘모션와이즈 스케줄'은 정확한 초기 설계 접근 방식으로 설계-테스트-검증 단계에서 소요되는 소프트웨어 개발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

[기고] RISC-V가 어떻게 에지 ML을 가속화하는가?

RISC-V의 모듈러 ISA는 컴팩트하면서 에너지 효율적인 프로세서 구현을 개발할 때 아주 유용하다

[칼럼] 산업디지털전환촉진법을 재고한다(2)

박장환 교수는 산업디지털전환법의 모호한 조항이 데이터 사용과 수익 권리에 관해 분쟁을 야기하고 기업에 피해를 줄 수 있다고 우려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