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퀵 액션 변류기 (Quick-Action Transformer)

새로운 퀵 액션 연결기술의 도입으로 피닉스컨택트의 PACT 변류기는 공구 필요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부스바에 연결이 가능해졌다.

스크류 드라이버가 들어갈 충분한 공간이 없어도 손으로 바로 마운트 가능하다.

이를 위해, 퀵 액션 커넥터의 리텐션(retention) 탭을 변류기의 가이드 홈으로 끼워 넣는다. 탭 양쪽의 2 개 부속 핀은 변류기가 안전하게 제자리에 위치하도록 지지한다.

빠른 클립 삽입은 부속 핀으로 통합된다. 이는 thread engagement depth (리텐션 탭간의 거리) 및 변류기를 통해 자리잡은 부스바가 설치 시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속핀의 끝은 부스바를 가볍게 누르도록 해, 배열작업을 더 쉽게 할 수 있다.

변류기는 최대 4,000A의 교류 전류를 1A 및 5A의 2차 전류로 바꿔준다. EN 50178에 따라 시스템을 안전하게 격리 시켜주기 때문에 고전압 시스템을 전자 장치에 연결하는데 적합하며, 세이프티 수준을 위한 요구조건은 공통 변압 표준 EN 60044을 위한 것보다 상당히 높다.

그러므로 전형적인 3kV 대신에 12 kV로 개별적으로 시험하는 동안에도 변류기는 상당히 더 긴 공기 및 크리피지(creepage) 통로를 가진다. 변류기의 이차적인 쪽으로 플래쉬오버가 발생할 수 없기 때문에 치안을 강화시켜 준다.

또한 변류기는 파손의 위험없이 정격 전류보다 더 높은 피크 전류를 확실하게 잡아낸다. 변류기는 일차 정격 전류의 120 퍼센트의 정기적인 정격 전류를 위해 설계되었다.

아이씨엔 매거진 2012년 08월호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K-BATTERY Show
  • HM 2024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HM 2024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오토스토어, 제14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4) 참가

오토스토어는 오는 4월 23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4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4)’에 참가한다

NXP, 2027년 탄소배출 35% 감축, 2035년 탄소 제로 실현한다

NXP 반도체는 2027년까지 탄소 발자국을 35% 감축하고, 2035년까지 탄소 중립을 실현하는 중장기 ESG 목표를 발표했다

[포커스] 에이디링크,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설계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

에이디링크는 까다로운 산업 환경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IP69K 스테인리스 스틸 산업용 패널 PC인 Titan2시리즈를 출시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HM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