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다우기술, 테라스메일시큐리티 GS인증 1등급 획득

    테라스메일시큐리티가 GS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은 자사의 통합 메일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가 GS(Good Software)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인증이란 ISO 국제표준을 기준으로 소프트웨어를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를 말한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제품의 신뢰성, 효율성, 사용성 등의 다양한 기준을 충족하여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이번에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스팸/바이러스 메일 차단, APT공격 방어, 메일의 백업/복구, 메일을 통한 기업정보 유출 방지 등 기업의 핵심 메일보안 이슈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메일보안 솔루션이다.

    더욱이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확장된 기능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기존 스팸메일 차단 솔루션 비용으로 제공하여 APT공격 방어, 메일 백업/복구, 기업정보 유출 방지 등을 무상으로 사용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따라서 기업들은 비용 부담 없이 안전한 메일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다우기술 어진선 상무는 “GS인증 1등급 획득을 통해 다시 한 번 테라스메일시큐리티의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앞으로도 기업의 안전한 메일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HM 2024
    • K-BATTERY Show
    • AI Expo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HM 2024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 중소기업 사용자수 15만명 돌파

    다우기술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는 클라우드형 제품을 제공해 인프라 환경이 구축되지 않은 중소기업도 복잡한 설치 과정 없이 도입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클래로티, ‘클래로티 엑스돔’ 사이버 보안 플랫폼 출시

    클래로티(Claroty)는 산업 분야의 첨단 기업들을 위해 사이버 및 운영 탄력성을 지원하는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산업용 보안 플랫폼인 '클래로티 엑스돔(Claroty xDom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우기술,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 만족도 조사 결과 공개

    다우오피스는 그룹웨어부터 경리 회계, 경영 지원까지 기업에 필요한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업무 플랫폼을 지향한다. 이로써 여러 업무 서비스를 개별 도입하면서 발생하는 추가 비용 및 연동 제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다는 평이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