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넷기어, 미국 유력 IT 미디어에서 ‘베스트 유무선공유기’로 선정

    톰스 가이드 선정 파워유저를 위한 베스트 유무선공유기 넷기어 R8500

    파워유저 위한 베스트 유무선공유기 및 $100이하 제품 중 베스트 유무선 공유기로 선정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가 자사의 유무선공유기 두 개의 모델이 미국 유력 IT 미디어 ‘톰스 가이드(Tom’s Guide)’에서 ‘파워유저를 위한 올해의 베스트 유무선공유기’ 및 ‘US$100 이하 제품 중 올해의 베스트 유무선공유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톰스 가이드’에서 ‘파워유저를 위한 올해의 베스트 유무선공유기’로 선정된 제품은 802.11ac 트라이밴드를 지원하는 넷기어 나이트호크™ X8 AC5300 R8500이며 ‘$100 이하 제품 대상 올해의 베스트 유무선공유기’로 선정된 제품은 802.11ac 듀얼밴드를 지원하는 AC1200 R6220모델이다.

    넷기어코리아는 이 실속형 스마트 유무선공유기 R6220 모델이 국내 환경에 맞는 로컬라이징 작업을 마친 후 다음달 말에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HM 2024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HM 2024

    Related articles

    인피니언, 전기차 충전용 650V CoolMOS™ CFD7A 출시

    QDPAK 패키지를 적용한 인피니언 신제품은 기존 TO247 THD 디바이스에 비해 동일한 열 성능에 향상된 전기적 성능을 제공하여, 온보드 차저와 DC-DC 컨버터에서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피커링 인터페이스, 마이크로웨이브 멀티플렉서 제품군에 임피던스 종단 SP4T, SP6T 모듈 추가

    피커링 인터페이스가 5G와 반도체 테스트 산업 요구를 만족하는 4x-785C 67GHz SP4T, SP6T 마이크로웨이브 멀티플렉서 제군에 임피던스 종단 SP4T, SP6T 모듈을 추가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오므론으로부터 올해의 E-카탈로그 유통기업상 수상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최근 일본 오므론전자부품(Omron)으로부터 2년 연속으로 '2021 올해의 E-카탈로그 유통기업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FASTECH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