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순동)는 Xbox One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Xbox 라이브 골드 멤버십 3개월권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Xbox 라이브 골드 멤버십은 Xbox 게임의 멀티 플레이 모드를 즐기기 위한 필수 서비스로, 한 달에 2번의 무료 게임 다운로드 및 다양한 콘텐츠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Xbox 전용 구독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판매처에서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Xbox One과 Xbox 라이브 골드 멤버십 3개월권을 함께 구입하면, 골드 멤버십 3개월권을 17,280원에 구입할 수 있다. Xbox 라이브 골드 멤버십 할인 이벤트는 한정 수량 소진 시 사전 종료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판매처인 동서게임몰(www.ds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6월 13일까지 Xbox One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할인 기간 동안 Xbox One 본체가 포함된 모든 패키지에 약 5만 원 할인이 적용되며, Xbox One 500GB 번들 기준 398,000원(예상 소비자가, VAT 포함)이다. 이번 Xbox One 할인 판매 이벤트에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수량 소진 시 사전 종료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 유우종 상무는 “올 여름Xbox를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Xbox 라이브 골드 회원에게 매월 제공되는 무료 게임, 할인 혜택과 더불어 다가올 E3에서 발표될 라인업으로 Xbox 팬들의 게임 라이브러리가 더욱 풍성해질 것”이라며, “늘 Xbox를 응원해주시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팬들을 위한 좋은 이벤트를 많이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