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열화상 사진 공모전 개최... 1월 7일 마감

열화상 전문기업 플리어 시스템 코리아(FLIR Systems Korea, 한국 지사장: 이해동)가 제 2회 FLIR 열화상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전2일상에서의 안전을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에는 플리어 열화상 카메라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정이나, 회사, 학교, 놀이시설, 공연장 등 주변의 다양한 현장에서 안전, 사고, 화재 예방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울 수 있는 모습을 열화상 카메라로 담아 플리어시스템 홈페이지(www.flir.com)나 블로그(http://blog.naver.com/flirsystem)에서 출품 신청서와 함께 접수하면 된다.

플리어는 화재 예방을 비롯하여 일상에서의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 1월 제 1회 플리어 열화상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 데 이어, 이번에 2회째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공모전 접수 기간은 2016년 12월 12일(월) ~ 2017년 1월 7일(토)까지이며, 심사 결과는 2017년 1월 16일(월) 플리어시스템 홈페이지(www.flir.com)나 블로그(http://blog.naver.com/flirsystem)에서 발표된다.

1인당 출품 수는 제한이 없지만, 심사에서는 1인당 1작품만 인정한다. 출품작은 1MB ~ 5MB 용량의 JPEG 파일 형식으로 제출해야 하며, 그래픽 합성 등 조작한 작품이나 타 공모전 출품 또는 입상 경력이 있는 작품은 심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플리어, 열화상 사진 공모전 공고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