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 분석에 필요한 온보드 지능을 가진 B&R 의 혁신적인 X20 모듈은 모든 기계에 대해 상태 모니터링을 하나의 통합 표준으로 기능화한다. X20 모듈은 유지보수 시간 및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기계의 가용성을 최대화하여 기계와 시스템의 총 소유 비용을 현저히 감소시켜준다.

지능형 X20 모듈을 사용한 진동 패턴의 통합 평가 기능

진동 분석에 필요한 온보드 지능을 가진 B&R 의 혁신적인 X20 모듈은 모든 기계에 대해 상태 모니터링을 하나의 통합 표준으로 기능화한다. 지금까지 고정적 컨디션 모니터링 데이터에 근거한 예방 유지보수는 기존 시스템에 있어 높은 비용 때문에 거의 실행되지 않았다.

X20 모듈은 유지보수 시간 및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기계의 가용성을 최대화 함으로써 기계와 시스템의 총 소유 비용을 현저히 감소시켜 이 문제를 해결한다. 기계 상태에 따른 예방 유지보수 관리가 더 효율적으로 계획되고 생산 중단 기간에 실행될 수 있게 해준다.

상태 모니터링이 더 쉬워졌다

X20CM4810 모듈로, B&R은 기계 제조사 및 최종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전용 상태 모니터링 도구를 선보였다. “이 혁신적인 X20 모듈은 운영자가 지속적으로 전체 시스템의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게 해줍니다.”라고 B&R의 technical manager 인 Andreas Waldl 씨는 설명했다.

“이 결과로 정확히 기계의 어떤 부분에 유지보수가 필요로 하는지 판단 하는데 쓰일 수 있습니다.” 두 슬롯의 폭만으로 이 모듈은 가속 센서와 연결을 위한 IEPE (Integrated Electronic Piezoelectric) 인터페이스를 가진 4개의 입력 채널을 제공한다. 이 인터페이스는 센서에 전원을 공급하고, 신호를 샘플링 및 내부적으로 처리하여 설정 훼손 주파수 등과 같은 70 여개 이상의 조건 파라미터를 생성하여 POWERLINK 또는 다른 표준 필드버스 시스템을 통해 CPU에 직접 전송한다.

서비스가 필요없는 컴팩트 솔루션

진동 패턴의 통합 평가 기능은 B&R X20 모듈을 시장의 다른 툴들과 차별화하고, 분석을 위해 외부 CPU에 원래의 데이터를 전달할 필요가 전혀 없게 하였다. 그 결과는 필드버스와 시스템 CPU 부하의 감소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인터페이스를 제거할 수 있었다.

이 모듈에 의해 성성된 상태 파라미터는 유지보수 기간을 최적화 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운영자에게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동화 소프트웨어의 입력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B&R Automation Studio는 X20CM4810의 설정 및 기계의 상태변화 응답 프로그램을 간소화하고, 소프트웨어 개발에 드는 시간과 노력의 양을 상당히 감소시킨다.

“우리가 이러한 모듈을 개발할 때 초점을 둔 주요 기준은 진동 기계학 전문지식을 요구하지 않고도 전체 자동화 솔루션의 일부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입니다.”라고 Waldl씨는 설명했다.

About B&R:

유럽 오스트리아에 위치한 B&R은 개인 기업으로서 전세계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산업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B&R은 최신 기술과 진보된 엔지니어링을 결합하여 모든 산업 분야의 고객들에게 기계 및 프로세스 자동화, 모션 제어, HMI, 통합 safety 기술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강력한 소프트웨어 개발 툴인 Automation Studio뿐만 아니라 POWERLINK 및 openSAFETY와 같은 산업용 필드버스 통신 표준에 의해, B&R은 지속적으로 자동화 엔지니어링의 미래를 재정립하고 있다. B&R의 혁신적인 정신은 산업 자동화 분야의 선두 자리를 유지시키는 근본이며, 고객의 기대치를 초월함으로써 더욱 고무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B&R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십시오. www.br-automation.com

아이씨엔 매거진 2013년 01월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