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8천만원 상당 DABOM®-초·중·종 검사관리시스템 무상 제공 이벤트 제공

차세대 실시간 생산정보화(u-Manufacturing) 공급업체인 ㈜에이시에스(대표:김상하)가 오는 06월 23일(목) 서울가든호텔에서 “2016 ACS 솔루션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이시에스의 주요 솔루션인 DABOM® 시리즈 제품 및 우수 적용사례를 중점 소개할 예정이며, 그 동안 야심차게 준비한 ’DABOM®-초·중·종 검사관리시스템’을 공식 런칭하게 된다.

에이시에스, ‘2016 ACS 솔루션페어 개최’

기존에도 에이시에스에서는 공정 품질 유지를 위해 초·중·종 검사 업무를 적용해 왔지만, DABOM®-초·중·종 검사관리시스템은 저비용으로 설치 즉시 사용 가능한 형태로 제공된다. 여기에는 지난 28년간 1,000여개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구축을 통해 쌓인 노하우가 집접된 것으로, 모듈 단위의 개발로 인하여 타시스템과의 연계성까지 고려했다. 또한 기존의 패키지 구축이 부담이 되는 고객이 보다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DABOM®-초·중·종 검사관리시스템은 기존 관리 방식인 수기 입력에 대한 오류발생, 지속적 보존의 어려움 및 문서 형태의 관리로 데이터 추적의 한계 등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데이터베이스를 통한 데이터 보존과 검사결과의 트랜드 추적, 또한 고객 SQ심사 대응으로 인한 고객만족 시스템을 목표로 한다.

에이시에스는 6월 23일 진행되는 “2016 ACS 솔루션페어”에 참석하는 고객 중 추첨과 선정을 통하여(추첨2명, 선정 2명) 총 8,000만원 상당의 DABOM®-초·중·종 검사관리시스템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이시에스 김상하 대표는 솔루션페어 초대의 글을 통해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DABOM®-초·중·종품 검사관리시스템을 통해 품질관리를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대응책과 생산관리시스템의 개선방향을 공유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솔루션 페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행사 안내 및 문의는 http://www.acs.co.kr/email.html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