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웹사이트 보안을 위한 ‘인크립션 에브리웨어(Encryption Everywhere)’ 프로그램 발표

전세계 웹사이트의 단 3%만 암호화… 2018년까지 모든 합법적 웹사이트 보안확보 목표

노턴(Norton) 사이버보안 인사이트 보고서(Cybersecurity Insights Report)에 따르면, 전세계 설문 응답자들 중 47%가사이버공격을 당한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또한, 주요 사이버범죄및 보안 위협 동향에 대한 분석한 시만텍의 인터넷 보안위협보고서(Internet Security Threat Report)에 따르면 2015년에취약점이 발견된 웹사이트가 78%에 이르고, 웹 공격은 전년 대비117% 증가한 1일 100만 건 이상 탐지된 것으로 조사됐다. 뿐만아니라, 구글을 비롯한 브라우저 업체들은 암호화되지 않은웹사이트들은 검색순위 결과에서 하향 조정할 것이라고 밝히기도했다.

웹사이트가 이러한 환경에서 살아남으려면, 2018년까지 최소한기본 보안 기능은 사용해야 한다. ‘인크립션 에브리웨어’는웹사이트상에서 공유되는 데이터를 100% 암호화함으로써 브랜드신뢰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고객들에게는 자신이 공유하는데이터가 안전하게 보호되고 원하는 수신자에게 전달될 것이라는확신을 제공한다.

글로벌 사이버 보안 선도기업시만텍(www.symantec.co.kr)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환경을 위한 웹사이트 보안 서비스 프로그램 ‘인크립션 에브리웨어(Encryption Everywhere)’를 발표했다. 웹호스팅 제공업체들은시만텍의 ‘인크립션 에브리웨어’ 서비스를 이용해서 웹사이트개설시점부터 웹사이트의 암호화 기능을 통합할 수 있다.

시만텍은 2018년까지 전세계 모든 합법적 웹사이트의 보안이확보되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인크립션 에브리웨어’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호스팅 제공업체는 ‘인크립션 에브리웨어’서비스를 이용해 기본적인 웹사이트 암호화 기능을 비롯해 보다강력한 웹사이트 검증 및 보호, 신뢰 인증 등을 포함한 여러 가지프리미엄 보안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들을 유연하게제공할 수 있다.

시만텍의 록산느 디볼(Roxane Divol) 웹사이트 보안 부문 수석부사장 겸 총괄 대표(general manager)는 “오늘날 대략 10억 개의웹사이트 중 단지 3% 만 암호화가 되어 있으며, 이는 사이버 범죄자들이 보안이 취약한 웹을 이용해 쉽게 이득을 취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며, “이제는 모든 합법적인 웹사이트들이 보안을 갖춰야 할시점이다. 시만텍은 어느 웹사이트나 등록 또는 리뉴얼하는 그 시점부터 손쉽게 보안을 지킬 수 있게 돕고자 무료로 제공되는 기본암호화 옵션부터 완벽한 웹사이트 보안 솔루션까지 폭넓게 제공하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시만텍코리아 박희범 대표는 “인크립션 에브리웨어 프로그램은시만텍이 업계 선두 기업으로서 보안에 취약한 많은 웹사이트들을안전하게 보호하는데 앞장서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 있다”면서, “웹호스팅 업체 입장에서는 자사 고객들에게 신뢰도 높은 보안제품을 쉽게 제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술 인프라나 영업 활동,관리에 대한 부담 없이 새로운 수익도 기대할 수 있어 이점이 많을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