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3-27일, 금속 공업 전시회 중 가장 대규모인 EuroBLECH가 22번째 전시회로 개최되었다. EuroBLECH (하노버 국제 판금속 가공기술 박람회)에서 B&R은Hall 12, Booth F26에 위치하며 금속 산업에 맞는 고객맞춤형 솔루션뿐만 아니라 현재의 모든 제품군을 전시했다.

포커스는 혁신적인 빌딩 블럭 시스템에 맞춰졌고 그것은 고객들 각각의 요구사항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자동화 기술로 모듈화 기계를 제작할 수 있다. “과거에는 표준화 솔루션으로 금속 산업의 모든 요구가 충족될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상황은 본질적으로 바뀌었습니다“ 라고 B&R 의 international sales manager이자 metal industry specialist인 Wolfgang Rabl씨는 설명한다. B&R의 자동화 기술은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켜 고객들이 원하는 맞춤형 기계를 제작할 수 있도록 한다.

모든 B&R 제품과 시스템은 서로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통합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80% 까지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효율면에서 상당한 신장을 의미한다.

완벽하게 개방된 CNC 시스템으로 B&R은 기계 제조업자가 기술적인 펑션들을 시행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한 방법을 제공한다. 이 펑션들은 기계 노하우의 핵심을 대신한다.

B&R의 CNC 시스템은 또한 CAD/CAM 시스템에 연결되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CNC 펑션들은 표준 컨트롤, 로보틱스 및 safety 기술 시스템과 함께 단일 하드웨어 플랫폼에서 시행될 수 있다. 이것은 고성능 저비용의 중요한 결과를 가져왔다.

최근 개발된 컨디션 모니터링 솔루션은 B&R이 강력한 시스템이라는 것을 보장할 수 있도록 한다. 이유는 기계의 물리적 조건에 가치있는 의견을 제시하는 데이터가 지속적으로 계산되고 평가되기 때문이다. 잠재된 장비 고장이나 필요하게 될 유지보수가 미리 감지되어 효율적으로 처리될 수 있도록 시간을 줄 수 있다.

EuroBLECH (하노버 국제 판금속 가공기술 박람회)에서B&R은 safety를 표준 컨트롤 시스템에 통합하고 불필요한 와이어링을 제거한 기계 생산을 위한 최신의 통합된 safety 기술도 선보였다.

B&R은 safety 시스템에서 개방형 표준의 openSAFETY를 사용한다.

아이씨엔 매거진 2012년 11월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