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B&R, 확장과 성장을 위한 순조로운 진행

    2014 판매 기록 – 자동화 전문가로서의 세계적인 확장

    B&R은 2014년 매출이 5억 3,500만 유로로 13%라는 인상적인 성장을 기록했다. 독일 하노버에서 4 월 중순 개최된 국제 기자 회견장에서 Peter Gucher 부사장은 ”우리는 계속적인 확장을 위해 이 코스로 갈 것입니다.” 라고 발표했다.

    B&R의 성장은 유럽, 미국 및 아시아에 걸쳐 균등하게 분포하고 있다. 또한 기존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최근 일본, 싱가포르에도 새로운 지사를 설립했다. 새로운 사무소들도 곧 유럽뿐만 아니라 중남미에서도 오픈할 예정이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지사를 설립하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지역 사무소를 열 것입니다.” 라고Gucher씨는 설명한다. B&R은 5대륙에 생산 기지를 모두 갖추고 유럽과 미국의 기계 제조 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하노버 산업 박람회 (Hannover Messe)의 파트너 국가인 인도에서, 우리는 자동화 솔루션 분야의 상위 세 업체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B&R General Manager 인 Peter Gucher씨는 "우리의 혁신적인 제품들로 B&R은 시장 점유율을 현저히 높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미지. B&R)

     

    성장하는 시장: 인도

    B&R 인도의 P.V. Sivaram 사장은 B&R의 전반적인 전략에서 인도의 중요한 역할을 지적한다. 인도 경제는 GDP의 두 배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가공 산업의 급속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세계 시장에서 인도의 산업 제품의 비중은 인도의 기계 제조 업체 중 자동화 기술에 대한 수요와 함께 불균형 적으로 증가 할 것입니다.” 라고 Sivaram씨는 예측하며 ”우리는 이 수요를 충족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라고 언급한다.

    2014년도에 B&R은 처음으로 €5 억 유로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미지. B&R)

     

    인더스트리 4.0을 향한 혁신

    ”모듈성, 유연성 및 포괄적 통합은 몇 년 동안 B&R 자동화 시스템의 특징이었습니다.” 라고 Gucher씨는 설명한다. ”그 결과, B&R 고객은 industry 4.0의 도전을 이상적으로 다룰 수 있게 이미 준비되어 있습니다.” Gucher씨는 Industry 4.0을 실현하기 위한 완벽한 도구로, B&R의 범용 자동화 소프트웨어 툴인 Automation Studio와 공정 제어 시스템, APROL 및 최신 혁신 기술 mapp 기술과 ACOPOS P3 3축 서보 드라이브를 제시한다. B&R은 최근 세이프티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reACTION기술의 도입으로 또 다른 이정표를 세웠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프로그램 가능한 세이프티 기술을 제공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라고Gucher씨는 말한다.

    APROL로 B&R은 기계 및 시스템 제조 업체는 물론, 공장 운영자를 포함하도록 초점을 넓혔다.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 패키지로 우리는 공정 데이터 수집, 상태 및 에너지 모니터링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라고 Gucher씨는 말한다.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ASI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조용히 노력하는 중입니다. 제4차 산업혁명은 단순한 기술 혁신이 아니라, 디지털 기술에 기반한 혁명적인 디지털 전환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으로 발전해야 의미가 있습니다. AI, 디지털트윈, 로보틱스, 네트워크 최신 기술들과 최신의 산업 솔루션들을 당장 탄소중립(Net-Zero)을 위해 활용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지구 생태계를 보존해야 할 때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B&R, AI 기반 온라인 커뮤니티 오픈

    오늘날 가장 강력한 자동화 솔루션은 여러 팀과 분야에 걸쳐 다양한 전문성에 의존한다. B&R 커뮤니티를 통한 오픈 협업은 우리 사용자들이 더 혁신적인 솔루션을 더 빠르게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더스트리 5.0이 가져올 더 나은 미래

    인더스트리 4.0이라고도 하는 4차 산업 혁명은 제조와 산업 분야로 로보틱스, 인공 지능(AI), 머신러닝(ML)을 도입했다.

    키사이트, TSMC가 주도하는 3DFabric 얼라이언스 가입

    스가 최근 TSMC가 3D 집적 회로(IC) 에코시스템의 혁신과 미래 대비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해 설립한 TSMC Open Innovation Platform®(OIP) 3DFabric 얼라이언스에 가입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오토모션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