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한국대표 한병돈)는 BMW 그룹이 마이크로칩의 지능형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컨트롤러(INIC)를 사용하여, BMW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네트워크에서의 MOST® 기술 적용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는 MOST 기술이 탑재된 BMW의 최신 대량생산 차량 모델로, BMW는 2001년부터 자사의 프리미엄 모델에 이 기술을 다양하게 채택하고 있다.
마이크로칩 MOST 자동차 소루션
2001년 이후 현재까지 180종 이상의 자동차 모델에 1억5천만 개 이상의 MOST 디바이스가 탑재됐다. BMW 및 다수의 자동차 업체들은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네트워크에 MOST 기술을 채택하고 있다. MOST기술은 오디오, 패킷/인터넷 프로토콜(IP) 및 컨트롤 데이터에 대한 고대역폭 전송과 스트리밍을 제공하며, 프로세서 오버헤드가 없고 성능이 검증된 전자기 호환(EMC)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MOST 기술은 애플리케이션 특정 하드웨어 인터페이스에서 이러한 데이터 전용 채널을 제공해 통신 시스템 설계를 간소화한다. 또한 운전자와 탑승자는 초고속 시동으로 멀티미디어 시스템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다.
MOST 코퍼레이션 표준은 자동차 OEM 및 1차 공급업체에게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정의 및 구현을 위한 입증된 성능과 적합한 지원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뛰어난 안정성과 QoS(Quality of Service)를 통한 시스템 관리 및 컨트롤에 대한 표준 물리 계층과 신뢰성 높은 기법이 포함된다. 또한 MOST 기술을 사용하면 차체의 무게를 경감시켜 환경 규제를 보다 쉽게 충족시킬 수 있다.
마이크로칩 가네쉬 무쉬(Ganesh Moorthy) 최고운영책임자(COO)는 “MOST 기술이 새로운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에 재차 채택되어 기쁘다”며 “이는 차량 내부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분산하는 기술인 MOST가 프리미엄 차량에서 대량생산 차량 모델로 확산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아이씨엔 온라인 뉴스팀 news@icnweb.co.kr

1 개의 코멘트

  1. 이런.. MOST 코퍼레이션 표준은 자동차 OEM 및 1차 공급업체에게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정의 및 구현을 위한 입증된 성능과 적합한 지원을 제공한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