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Uncategorized 어드밴텍, Windows 10 완벽 지원 솔루션을 통한 IoT 구현

어드밴텍, Windows 10 완벽 지원 솔루션을 통한 IoT 구현

임베디드 컴퓨팅 전문기업인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은 최근 출시된 윈도우 10 IoT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Windows 10 IoT는 게이트웨이, 무선 포스(POS)와 같은 소형 장비에서 로봇과 같은 산업용 장비와 특수 의료용 장비까지 다양한 지능형 연결장비에 탑재가 된다. 또한, 애저(Azure) IoT 서비스를 통해 연결되도록 되었기 때문에 머신 투 머신(machine-to-machine)과 머신 투 클라우드 시나리오 (machine-to-cloud scenarios)용 기본적인 연결성과 함께 엔터프라이즈 등급의 보안성을 제공한다.
애저(Azure) IoT 세트는 디바이스와 다른 사물간에 연결하기 위한 모든 애저 성능과 관련된 것을 활용하는 통합된 제공품이다. 다양하고 대량의 데이터를 수집하며 데이터 흐름을 통합해 조화를 이룬다. 보다 나은 결정을 내리거나 지능형 자동 동작을 향상시키도록 하는 유용한 정보가 되도록 관리와 분석을 실행한다.
이 세트는 성장할 수 있는 능력과 수백만 개의 사물을 다루는 대규모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안 조직의 특정 요구를 맞추기 위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동시에 원격 모니터링, 자산관리, 선재 유지보수와 같은 산업분야 전반에서 볼 수 있는 공통 시나리오의 설치를 가속화 하기 위해 완성된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Win 10
 
사물인터넷은 사물이 상호간에 통신할 때 성공적으로 이루어진다. 전매의 윈도우 10 네트워크내에서 통신은 올조인(AllJoyn)과 쉽게 이루어진다. 올조인은 기본적인 전매 기술 또는 통신 프로토콜과 상관없이 연결된 기기간에 상호운용성을 가능하게 하도록 되어있는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 및 서비스 세트이다. Windows 10에서 올조인을 작동시킴으로써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양한 플랫폼 전반에 걸쳐 상호운영이 되도록 80개의 얼라이언스 멤버와 함께 가입되어 있으며 사물인터넷 개발과 비전을 향상시킨다.
이희걸 어드밴텍 한국지사 임베디드컴퓨팅사업부 상무는 ”Windows 10 출시가 산업용 컴퓨터 시장에서도 미치는 영향이 클 것이다”고 하며 “윈도우 10을 통해 어드밴텍의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등의 새로운 IT 트렌드 실현도 가속화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