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재생에너지원을 위한 첨단 기술 – 원격 모니터링 기술

    Energy Data Manager로 juwi는 풍력 발전, 태양광 발전 그리고 바이오 가스시설에 대한 원격 모니터링 분야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재생에너지원을 위한 첨단 기술
    “juwi Energy Data Manager를 개발하는 우리의 목표는 고객의 요구사항 및 특정시스템에 대한 요구조건을 충족하는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이 최첨단 컨셉은 RE시스템 운영자에게 실시간 발전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을 확장하고 최적화한다. juwi는 B&R의 자동화 제품으로 이 시스템을 구축했다.

    “juwi Energy Data Manager를 개발하는 우리의 목표는 고객의 요구사항 및 특정시스템에 대한 요구조건을 충족하는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이라고 juwi의 서비스 엔지니어링 및 기술운영 매니저인 Alrik Schiede씨는 말한다. “하드웨어와 관련하여, 우리는 기술적으로 앞서고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국제적으로 잘 알려진 파트너를 찾고 있었다.” 집중적인 시장 조사 후, juwi는 그들이 찾고 있던 강력한 파트너, B&R을 발견했다.

    juwi와 B&R은 소프트웨어에 관하여 매우 밀접하게 협력하고 있다. “juwi Energy Data Manager의 Plant Control Room시리즈는 B&R의 APROL 공정제어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고 Schiede씨는 설명한다. “juwi의 재생가능 에너지 분야에서의 오랜 경험으로 각 Energy Data Manager 제품을 최적화할 수 있었다.

    juwi Energy Data Manager와 함께, Worrstadt에 있는 이 회사는 재생가능 에너지원으로의 전환을 촉진하는데 도움이 되는 고유한 제품으로 선도적인 두 회사의 전문지식을 결합했다.

    B&R Korea www.br-automation.co.kr

    아이씨엔 매거진 2015년 1월호

    ASI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K-BATTERY Show
    • AI Expo
    • HM 2024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HM 2024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인피니언-HD한국조선해양, 전력반도체로 선박 엔진 및 기계 전동화 위한 기술 공동 개발한다

    HD한국해양조선은 인피니언과 협력하여 선박 전동화의 핵심 요소인 추진 드라이브 구동 기술을 위한 혁신적인 전력 솔루션을 개발한다

    반도체 공급망 에너지 전환 및 탈탄소화 지원 카탈라이즈(Catalyze) 프로그램에 새로운 파트너사 합류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구글, ASM, HP 3사가 글로벌 반도체 공급망 탈탄소 지원 협업 프로그램인 카탈라이즈에 추가로 새로운 파트너사 지위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H2MEET, 수소 에너지의 미래를 열다

    세계 최대 규모의 수소산업 전문 전시회 'H2 MEET 2023'(이하, H2 MEET)이 9월 13일 개막해 15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HM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