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신제품] 필츠코리아, 영구사용 가능 PSENslock 안전센서

PSENslock 안전센서
PSENslock은 하나의 컴팩트한 제품에 임의 조작에 대한 보호가 가능한 전자기적 프로세스 가드 기능을 갖춘 안전 게이트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며, 게이트, 플랩 및 커버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다수의 PSENslock이 사용되는 분야에서, PSENslock 6.1의 확장된 진단기능은 사용자가 어떤 스위치가 가드 잠금이 동작되지 않는지 감지할 수 있다. 이는 오류 발생시 빠른 진단을 가능하게 하여, 작업자의 유지보수시간을 줄여준다.
PSENslock 유형 3.1/4.1/4.2는 가드 잠금과 분리된 안전 출력(OSSD)을 제공하여 가드 잠금 상태와는 관계없이 OSSD 출력을 스위칭할 수 있다. 따라서 사용자의 어플리케이션에 훨씬 더 유연한 작업과 설계가 가능하다.
필츠코리아 http://www.pilz.com/ko-KR/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ST, “산업용 임베디드 기반 기능 안전 인증 위한 통합 솔루션 제공”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STM32 MCU 경쟁력 강화를 위해 4대 전략을 발표하고, 기능 안전 인증 지원과 AI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우저, UAM 미래 탐색 가이드 제공하는 전자책 발간

이번 전자책은 도시 항공 모빌리티의 새로운 과제 다루기에서 8인의 업계 전문가들은 전기 도시 항공 모빌리티(UAM) 차량의 급속한 발전 추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칼럼] 안전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록아웃/태그아웃 방안

미국 노동성 산하 OSHA는 제조 및 기타 시설이 장비 서비스 및 유지 관리 중에 위험한 에너지를 제어하여 모든 직원에게 안전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도록 록아웃/태그아웃 지침을 개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