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신제품] 페펄앤드푹스, KE5 AS-Interface 모듈

KE5 AS-Interface 모듈
페펄앤드푹스는 장치의 전면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푸시-인 연결 방식의 AS-Interface IP20 모듈을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표준을 수립하고 있다.
크림프 와이어(Crimped Wire) 종단은 푸시-인 터미널에 직접 삽입이 가능하다. 전반적인 배선 하네스는 하향식으로 가이드되는데, 이는 상단의 케이블 리지/케이블 덕트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이는 스위치 캐비닛 배선을 위한 정교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공간을 절감하고, 명확도를 높일 수 있다. 스위치 박스에서 이러한 연결을 갖춘 모듈은 설비를 손상시키지 않고 스위치 박스 상부 가장자리에 탑재가 가능하다.
정확한 힌지 커버는 여러 포인트에서 잘 맞출 수 있으며, 항상 숫자 디스플레이를 통해 정확하게 볼 수 있으며, 내부적으로 터미널 기능을 컬러로 코딩할 수 있다. 이 터미널은 개별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혼선이 되는 것을 방지하도록 코딩되기 때문에 장치는 아무런 문제없이 교체할 수 있다.
I/O는 디스플레이되며, 진단은 백라이트 숫자를 이용해 중앙에서 처리된다. LED에 라벨을 할당할 필요가 없으며, 또한 이러한 설정은 어두운 조건에서도 정보를 판독할 수 있도록 해준다. 듀얼 LED는 채널별로 특정된 출력 과부하를 나타내는데 사용된다.
내부적으로 브리지되어 있는 AS-i 및 AUX를 위한 터미널 접촉은 풀 8A를 달성하며, 단자점에서 이중 와이어 종단 페룰이 필요하지 않다.
페펄앤드푹스 http://www.pepperl-fuchs.com/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어드밴텍, 4K 디지털 사이니지용 엣지 컴퓨터 DS-450 출시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 공급의 선두주자인 어드밴텍이 키오스크 및 업무환경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엣지 컴퓨터 DS-450을 출시했다.

P+F, LiDAR와 MEMS 결합한 산업용 3D 센서 개발

P+F와 프라운호퍼 연구소는 지난 4월말 독일에서 개최된 하노버산업박람회(Hannover Messe 2023)에서 LiDAR와 MEMS 기술을 결합해 개발한 R3000 3-D LiDAR/MEMS 센서에 대한 연구 사례를 발표했다.

산업용 케이블, 이제 하나로 해결하세요

랍코리아가 출시하는 올라운드 케이블인 ÖLFLEX® AUTO 8681 MC는 산업현장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더 이상 개별 케이블을 사용할 필요없이 단 하나의 케이블로 간편히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