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

시스코코리아, 만물인터넷의 실현을 앞당긴다.. 시스코 커넥트 코리아 2015 개최

wpid-wp-1427856071253.jpeg
시스코코리아는 4월 1일 서울 코엑스에서 ‘시스코 커넥트 코리아 2015’를 개막했다.
시스코는 디지털화의 화두를 제시하고 글로벌 만물인터넷 사례들을 공개했다.
정경원 시스코코리아 대표는 “만물인터넷이 더 이상 미래 이야기가 아닌 ‘현실'”이라고 말하고, “오늘 공개된 로크웰오토메이션, N3N, 나무아이앤씨와의 협력에서 나타난 바와 같이 국내외 많은 기업들이 앞으로도 시스코와 만믈인터넷의 무한한 가능성을 실현하고, 만물인터넷의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는 행보에 동참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HM 2024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HM 2024

Related articles

 NXP, 업계 최초 블루투스 채널 사운딩 갖춘 무선 MCU 발표

MCX W 시리즈는 독립형과 호스트형 아키텍처를 모두 지원하며, 핀과 소프트웨어 간 호환이 가능하다

로크웰오토메이션, 산업현장용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선보여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산업 현장의 자동화와 지능화를 위한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노르딕, CSA IoT 기기 보안 인증 지원.. 국제 IoT 기기 보안 사양 및 규정 요구사항 통합

노르딕 세미컨덕터가 CSA의 IoT 기기 보안 사양 1.0과 인증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IoT 제품의 안전성을 강화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