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리니어, 알테라 Arria 10 FPGA 에 전력 솔루션 공급

리니어 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홍사곽)는 알테라(Altera) Arria® 10 FPGA 개발 킷을 위한 전력 관리 솔루션을 발표했다.
리니어 테크놀로지의 솔루션은 Arria 10 FPGA 개발 킷과 지원 시스템 블록에 대한 핵심적인 전력 요건을 충족시킨다. 예를 들어, LTC3877 VID 컨트롤러와 LTC3874 위상 익스텐더DC/DC 레귤레이터는 12V 입력에서 코어 전원인 0.95V, 105A를 제공한다.
Arria 10 FPGA에 대한 전력 감소의 장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이 솔루션은 FPGA의 정적 및 동적 전력 소모를 감소시키기 위해 6비트 병렬식 VID는 Arria 10의 SmartVID와 직접 인터페이스 한다. 또한 초저 값과 온도 보정된 DCR 부하 전류 센싱은 효율과 부하 전류 정밀도를 최적화 시킨다.
리니어 테크놀로지의 제품으로 전력을 공급받는 알테라 Arria 10 FPGA 개발 킷
리니어 테크놀로지의 20A µModule® 레귤레이터(LTM4637)는 고속 트랜시버에 전력을 공급한다. 이 제품은 소형 15mm x 15mm LGA 또는 BGA 패키지에 차폐형(shielded) 인덕터, MOSFET, DC/DC 레귤레이터를 통합함으로써 가장 간단하고 빠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보드에 대한 기술적인 세부사항은 linear.com/altera에서 살펴볼 수 있다.
파워일렉트로닉스 매거진 power@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인텔, 알테라(Altera)를 전문 FPGA 기업으로 독립 분할

인텔로부터 다시 분할 독립되는 알테라는 패브릭에 AI가 내장된 유일한 FPGA를 비롯해 기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

노르딕 세미컨덕터, 셀룰러 IoT 솔루션 nRF9151 출시

저전력 무선 연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공급업체인 노르딕 세미컨덕터는 nRF9151 SiP를 출시하고, 자사의 셀룰러 IoT 디바이스 제품군인 nRF91 시리즈를 확장한다

마우저, AMD 자일링스의 크리아 KD240 드라이브 스타터 키트 공급

마우저가 산업 자동화, 의료, EV 및 로보틱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AMD 자일링스의 크리아 KD240 드라이브 스타터 키트를 공급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FASTECH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