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mens 자동화 사업부(A&D)는 ‘Process Intelligence’ 시리즈 신제품으로 고성능 시그널 프로세싱 기능을 갖춘 레이더 레벨 트랜스미터 Sitrans LR250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멘스가 출시한 Sitrans LR250는 플러그 앤 플레이 컴팩트형 25 GHz용 2-와이어 디바이스는 현재 출시된 제품으로는 설치가 가장 간편하고 신속한 구성이 가능한 트랜스미터이다. 단지 몇 분 이내에 액체 또는 슬러리의 레벨에 대한 신뢰성 높은 정밀 측정이 가능하다. 이 신형 트랜스미터는 일반 어플리케이션은 물론, 화학•제약 및 석유화학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부식성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LR250, 부식성 악조건에도 사용이 가능
컴팩트한 혼은 협소한 입구에도 설치할 수 있으며, 고밀도 고주파 빔이 용기 벽면에서 발생하는 간섭을 최소화한다. 고주파 협대역 전송은 완전한 전체 용적 측정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국어 Quick Start Wizard를 사용하면 몇 가지 파라미터를 써서 트랜스미터를 프로그래밍 할 수 있으며, SITRANS LR250을 사용하여 수분 내에 측정을 마칠 수 있다. 이 트랜스미터는 본질안전 적외선 휴대용 프로그래머를 통해서, 또는 디바이스의 덮개를 열지 않고도 Simatic PDM을 사용하여 원격으로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따라서 부식성 대기에 전자장치들이 노출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새로운 그래픽 로컬 사용자 인터페이스(LUI)는 에코 프로파일과 진단 정보를 화면에 출력하여 사용자가 단번에 탱크 내부의 역학성질을 파악할 수 있게 한다. SITRANS LR250은 네트워크를 경유하거나 로컬 디스플레이로 통신 연결이 가능한 자가진단 기능을 구비하고 있다. 예를 들면, 타이머는 계획된 품질 체크 또는 필요한 유지보수 일정을 사용자에게 알려주도록 설정될 수 있다.
새로운 ‘Process Intelligence’ 시리즈의 시그널 처리작업은 역동적인 에코 시그널을 평가한다. 이는 알고리즘(백만 가지의 레벨 측정 어플리케이션으로부터 수집된 필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함)을 원천 에코에 적용하여 정밀하고 정확하게 레벨 측정값을 판독한다. 또한, 이 평가 알고리즘은 자동적으로 방해 요인을 무시할 수 있으며, 진단 툴, Quick Start Wizard 및 Auto False-Echo Suppression 과 같이 더 한층 진보된 성능 구현을 위한 기초가 된다. 또한 저수준 절연매체를 담고 있는 낮은 레벨의 용기에서 측정의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새로운 알고리즘을 포함하고 있다.
WinCC 6.2 버전 출시 및 워크샵 개최
한편 지멘스 자동화 사업부는 지난 7월 10일부터 양일간 코엑스에서 WinCC 6.2 버전 출시에 맞춰 ‘WinCC Advanced Workshop & Sales Training’ 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요 고객과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독일 본사의 WinCC Specialist들을 강사로 초빙하여 WinCC 6.2버전의 특징, 사용 팁 그리고 새로 추가된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소개했다. 기존 WinCC 사용자들을 위한 기술 교육과 더불어 세일즈 교육도 함께 실시하고 WinCC 성공사례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 박스 광고 처리>
Siemens가 산업용 네트워크(Industrial Network)와 센서(Factory Sensor)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 할 파트너를 모집합니다.
대상 제품군
1. 산업용 네트워크 제품
– 산업용 스위치
– 산업용 무선랜
2. Factory Sensor 제품
– 머신 비전 (Machine Vision)
– RFID
– 근접 센서
3. 문의처
전화: 02-3450-7103
E-mail: marketingad.kr@siemens.com
아이씨엔 매거진 2007년 09월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