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전동 드릴이나 전기톱 등의 DIY 공구는 사용이 편리하고 견고해야 한다. 따라서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전자 부품은 공간을 절약하고 견고해야 한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는 StrongIRFET™ 전력 MOSFET을 출시했다. 이들 로직 레벨 StrongIRFET™은 마이크로컨트롤러로 바로 구동할 수 있으므로 공간을 절약하고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이들 MOSFET은 견고성이 매우 뛰어나 전자 장비의 수명을 연장한다.
철저한 테스트를 거친 StrongIRFET 제품군은 전기 기기가 최대의 에너지 효율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인피니언은 StrongIRFET 제품군에 이들 로직 레벨 제품들을 추가함으로써 별도의 드라이버를 필요로 하지 않는 제품에 대한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게 되었다. 이들 로직 레벨 제품은 필요한 게이트-소스 전압을 4.5V로 낮추었으며, 따라서 많은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들 MOSFET을 마이크로컨트롤러에 직접 연결할 수 있게 되었다.
인피니언,  공간을 절약하고 견고한 로직 레벨 StrongIRFET™ MOSFET
인피니언의 전력 관리 및 멀티마켓 부문 제품 마케팅 이사인 스테판 얼녹스(Stéphane Ernoux)씨는 “이들 로직 레벨 StrongIRFET은 두 가지 중요한 이점을 제공한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전자 설계의 복잡성을 낮추고, 전에 없이 뛰어난 견고성을 달성한다.”라고 말했다.
로직 레벨 제품은 StrongIRFET 제품군의 성능을 그대로 유지한다. 낮은 온-상태 저항(0.52mOhm 정격 및 0.97mOhm 최대)으로 전도 손실을 낮추고, 높은 전류 용량을 제공함으로써 높은 전력 용량을 가능하게 하며, 견고한 실리콘으로 높은 시스템 신뢰성을 보장한다.
파워 일렉트로닉스 매거진 power@icnweb.co.k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