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에머슨, ‘가스 분석 모니터링’ 제조기업 캐스케이드(Cascade) 인수

CascadeTechnologies
Quantum Cascade Laser (QCL) technology measures multiple gases simultaneously, helping companies improve industrial emissions monitoring, production efficiencies and environmental compliance.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는 양자 캐스케이드 레이저(QCL) 기술을 사용하는 가스 분석 모니터링 시스템 제조업체인 스코틀랜트 소재 캐스케이드 테크놀로지스(Cascade Technologies Ltd.)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혁신적 QCL은 여러 가스를 동시에 측정해 기업들의 산업용 배출 모니터링, 생산 효율성, 환경 규제 준수 향상 등을 도모하는 기술.
에머슨은 현재 Rosemount Analytical 가스 분석 포트폴리오에 혁신적 레이저 기술을 추가함으로써 전체 분석 측정 역량을 확대하게 됐다. QCL 기술은 감도, 반응 속도, 핑거프린팅(fingerprinting) 기능의 향상을 통해 가스 분석기 성능의 단계 변화를 제공한다. 이에 석유화학, 식음료, 해양, 자동차, 제약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Tom Moser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 측정 및 분석 사업부 그룹 부사장은 “이번 캐스케이드 인수는 에머슨의 가스 분석 포트폴리오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기회이다.“고 밝히고, “이번 인수를 통해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더욱 충족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Iain Howieson 캐스케이드 CEO는 “에머슨과 같은 글로벌 선도 기업에 소속된다는 것은 엄청난 사업 성장 기회를 의미한다. 에머슨이 가지고 있는 글로벌 인지도과 시장 리더십은 최첨단 QCL 가스 분석기 및 모니터링 시스템의 업계 도입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고 전망했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한국에머슨, 정재성 신임 대표이사 선임.. 국내 시장 소통과 통찰 강화

정재성 신임 대표이사, 자동화 솔루션 파트너로서 국내 산업 생태계 발전과 신성장 동력 확보에 주력할 것

에머슨, DCS 데이터 접근성 극대화로 디지털 전환 지원

에머슨(Emerson)이 플랜트 프로세스 솔루션에서 클라우드 연결성과 데이터 접근성을 극대화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도록 지원하는 통합 소프트웨어 솔루션 '델타브이 에지 환경(DeltaV Edge Environment)'을 출시한다

석유·가스 산업용 SCADA 시스템, 억눌린 수요 폭발로 시장 반등

ARC는 글로벌 석유·가스 산업을 위한 SCADA 시스템 시장이 2023년부터 오는 2028년까지 연평균 6.9%의 성장률을 이어간다는 분석이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