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

어드밴텍, 선박 전용 EN60945인증 랙마운트 시스템

어드밴텍, 선박 전용 2U/ 4U 랙마운트 시스템 선보여
임베디드 컴퓨팅 전문기업인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은 선박 전용 EN60945인증을 획득한 시스템인 “SYS-2U2000”과 “SYS-4U43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드밴텍의 선박 전용 시스템은 강화된 컴퓨팅 성능으로 전력 소모를 줄이는 동시에 전자해도표시정보시스템(ECDIS) 적용에 적합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SYS-2U2000와 SYS-4U4320 두 제품은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강점으로 꼽고 있으며, 400W AC 전력 공급 장치를 사용, 전력 원이 불안정한 상황에서도 뛰어난 복구 능력을 가지고 있다.
오류 발생 시 경고와 경보가 나타나는 동시에 LED를 통해 시스템의 문제점을 보여주는 상황별 작동 오류 알림 기능을 장착하고 있으며, 해양 시스템 관리자와 엔지니어들은 메일과 메시지의 알림을 통해 문제를 파악할 수 있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어드밴텍 랙마운트
어드밴텍 정준교 한국 지사장은 “어드밴텍은 특성화 마켓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시스템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특별히 외부 모니터링이 중요한 해양에서 수시액세스와 같은 원격 관리 시스템이 중요한 역할을 해 낼 것” 이라고 말했다.
어드밴텍의 해양 시스템은 외부에서도 원격으로 모니터링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어드밴텍의 수시액세스(SUSIAccess) 소프트웨어가 탑재되어 IT 엔지니어들은 필요에 따라, 바다에서 일어난 해양 시스템 상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시스템을 보호하고 복구 하기 위한 맥아피와 아크로니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티티테크 오토, SDV 대응 차세대 스케줄러 ‘MotionWise Schedule’ 출시

티티테크 오토의 ‘모션와이즈 스케줄'은 정확한 초기 설계 접근 방식으로 설계-테스트-검증 단계에서 소요되는 소프트웨어 개발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

[기고] RISC-V가 어떻게 에지 ML을 가속화하는가?

RISC-V의 모듈러 ISA는 컴팩트하면서 에너지 효율적인 프로세서 구현을 개발할 때 아주 유용하다

[칼럼] 산업디지털전환촉진법을 재고한다(2)

박장환 교수는 산업디지털전환법의 모호한 조항이 데이터 사용과 수익 권리에 관해 분쟁을 야기하고 기업에 피해를 줄 수 있다고 우려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K-BATTERY SHOW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