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

[신제품] ELMO, 초고출력 초소형 서보 드라이브

초고출력 초소형 서보 드라이브

이스라엘의 엘모 모션 컨트롤(Elmo Motion Control)은 불과 8.7cm3 크기에서 4000W 이상의 달하는 서보 출력 밀도로 새로운 기록을 수립했다.

최상의 서보 성능과 초소형의 크기를 갖춘 GOLD BEE는 -40° C ~ +70° C의 온도범위와 최고 14GRMS의 기계진동하의 극심한 환경 조건에서도 동작할 수 있도록 설계 및 인증되었다.

GOLD BEE는 엘모의 GOLD 라인 서보 드라이브의 새로운 제품으로 이미 현장에서 입증된 GOLD Core의 모든 성능과 특성, 기능을 갖추고 있다. 다른 GOLD 드라이브처럼 GOLD BEE는 모든 서보 메커니즘 제어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EASII(Elmo Application Studio II)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엘모의 CEO인 하임 모나이트(Haim Monhait)는 “GOLD BEE는 세계 기록을 수립했다. 우리는 효율을 20%까지 향상시켰으며, 부피는 75% 줄였고, 전력밀도는 400% 이상 증가시켰다.”고 말하고 “고객의 요구는 크기대비 출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야 하는 과제를 우리에게 안겨줬다. GOLD BEE는 공간이 매우 제한적이고, 강력한 서보가 필요하며 제한된 방열 범위과 가혹한 동작환경을 가지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우리의 솔루션이다.”고 밝혔다.

또한 하임 모나이트는 “사실 Winglet의 서보제어는 ‘보다 스마트하고, 보다 작고, 보다 간단한’ 제품을 개발하는 동기가 되었다. 매우 강력한 초소형 서보 드라이브는 날개의 ‘전기적 모션 제어’가 가능하며, 획기적으로 미사일 운동성을 향상시켰기 때문에 필요한 성능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하고 “현재 마켓의 어떠한 제품도 이러한 성능과 출력, 크기 밀도를 달성하지 못했다.”고 언급했다.

GOLD BEE는 영구-자석 동기형 DC 브러시/브러시리스 모터와 리니어 모터, 보이스 코일모터와 함께 향상된 위치 및 전류, 속도제어모드로 동작된다. GOLD BEE는 싱글, 듀얼, 갠트리 루프 구성시에도 다양한 피드백 센서를 지원한다.

엘모 모션 컨트롤 www.elmomc.com

[2014년 7월호]

 

 

 

IO-Link Wireless
은주 박
은주 박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뉴스 에디터입니다. 보도자료는 여기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HM 2024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HM 2024

Related articles

인피니언, SSO10T TSC 상단면 냉각 패키지 적용한 전력 MOSFET 출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OptiMOS™ MOSFET 기술이 적용된 뛰어난 열성능을 제공하는 SSO10T TSC 패키지 제품을 출시한다

인피니언-HD한국조선해양, 전력반도체로 선박 엔진 및 기계 전동화 위한 기술 공동 개발한다

HD한국해양조선은 인피니언과 협력하여 선박 전동화의 핵심 요소인 추진 드라이브 구동 기술을 위한 혁신적인 전력 솔루션을 개발한다

ST, “산업용 임베디드 기반 기능 안전 인증 위한 통합 솔루션 제공”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STM32 MCU 경쟁력 강화를 위해 4대 전략을 발표하고, 기능 안전 인증 지원과 AI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HM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