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

[신제품] 멀티 터치가 되는 Panel PC 900: B&R 의 새로운 주력 시스템

Panel PC 900_BnR
빠르다 팬이없다 유연하다

Intel® Core™ i7 기술을 포함한 최첨단 프로세서의 장점을 활용하여, 멀티 터치 기능을 가진 새로운 Panel PC 900 은 최고 수준의 처리 능력을 제공한다. 새로운 크기의 디스플레이에 멀티 터치 기능을 접목시킨 B&R의 이 새로운 시스템은 기존 장비와도 완벽하게 호환되며, 성능적으로 훨씬 더 강해졌다.

 

Panel PC 900 은 Automation Panel 와이드스크린 디스플레이 시리즈에도 사용되고 있는 최첨단 projected capacitive 터치 스크린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한다. 눈부심 방지 스크린과 고해상도의 모니터, 최고의 기능성 및 진보된 디자인이 하나의 조작 panel에 통합되어 있다. 15.6”~24″ 사이즈의 Full HD 디스플레이는 모든 요구 사항을 만족시킨다.

 

멀티 터치로 안전하게

 

이러한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는 두 손가락으로 화면을 확대 또는 축소하거나, 터치 슬라이드 동작으로 빠르게 페이지를 넘기는 것과 같은 새롭고 혁신적인 사용자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또한, 중요하거나 잠재적으로 위험한 작업을 할 때, 두 손 동작은 의도하지 않은 사용자의 실수를 방지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호환성

 

Panel PC 900 시리즈 시스템은 기존의 4:3 포맷뿐만 아니라 와이드스크린 디스플레이도 추가되었다. 12..1”~19″ 까지의 사이즈가 있고 analog resistive 방식의 터치 스크린이 장착된 Panel PC 900 싱글 터치 시스템은 화면 해상도 및 크기와 관련하여 기존 장비와도 완벽하게 호환한다.

 

팬이 필요 없음

 

대부분의 Panel PC 900 은 팬없이 작동될 수 있다. SSD 드라이브 및 / 또는 CFast 카드와 함께 사용되면 이 시스템은 회전 컴포넌트를 사용하지 않아 정기적으로 공기 필터를 교체해야 하는 유지 보수 작업이 필요 없다.
B&R Korea www.br-automation.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B&R, AI 기반 온라인 커뮤니티 오픈

오늘날 가장 강력한 자동화 솔루션은 여러 팀과 분야에 걸쳐 다양한 전문성에 의존한다. B&R 커뮤니티를 통한 오픈 협업은 우리 사용자들이 더 혁신적인 솔루션을 더 빠르게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Ronny Guber named new e-mobility expert of B&R

B&R has named Ronny Guber to the newly established position of industry manager for electromobility, offering automakers and their suppliers a single point of contact for solving a new set of manufacturing challenges.

[포커스] 보다 안전한 자율운전 모바일 머신

B&R의 새로운 안전 릴레이 모듈은 드라이브나 레이저 스캐너와 같은 외부 안전 컴포넌트에 대해 부동 접지 비상 정지 회로를 통해 X90 컨트롤러에 연결할 수 있게 한다. 옵션 보드는 특히 자율운전의 농업 및 건설 차량에 적합하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