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

마우서, Axiomtek 제품 판매 개시

인텔 인텔리전트 시스템 얼라이언스의 회원사인 Axiomtek의 제품 판매

 

마우서 일렉트로닉스 (www.mouser.com)가 Axiomtek과의 제품 공급을 체결해 싱글 보드 컴퓨터, 산업용 머더보드 그리고 임베디드 시스템 등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인텔 인텔리전트 시스템 얼라이언스 (Intel® Intelligent Systems Alliance)의 선두적인 회원으로서, Axiomtek 은 전세계의 임베디드 시스템 엔지니어들에게 지능적 시스템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 Axiomtek 은 고 신뢰도의 유연한 임베디드 컴퓨팅 제품 및 플랫폼 제품군으로 다양한 산업 고객층을 위한 제품을 공급하는 회사이다.

마우서의 러셀 레이저 (Russell Rasor) 공급자 관리 담당 부사장은 “Mouser는 앞으로 Axiomtek 의 혁신적인 산업용 컴퓨팅 및 임베디드 제품군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최신의 산업용 및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을 당사가 확보한 전세계의 설계 엔지니어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Mouser는 Axiomtek 의 소켓형 산업용 머더보드 Mini ITX form factor MANO 시리즈와 공간 제약적인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신용카드 사이즈 폼 팩터인 Pico ITX 임베디드 머더보드 같은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다. CAPA110/111, CAPA801, and CAPA830/831 라인은 통합적인 프로세서와 임베디드 그래픽을 통해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Axiomtek 의 매튜 리 (Matthew Lee) 부사장은 “마우서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임베디드 및 완제품 부품들을 위한 글로벌 카탈로그 및 온라인 유통업체 중 하나이다. Mouse가 혁신적이고 안정적인 컴퓨팅 제품들을 필요로 하는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을 지원함에 따라 앞으로 양사는 파트너쉽을 통해 당사의 중요한 고객군과 고객들에게 선진적이고 확장적이며 쉽게 집적/조립 가능한 제품들을 지원하리라 본다.” 고 말했다.

Mouser에서 판매 중인 Axiomtek 의 전체 제품은 http://www.mouser.com/axiomtek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은주 박
은주 박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뉴스 에디터입니다. 보도자료는 여기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K-BATTERY Show
  • HM 2024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HM 2024

Related articles

신제품 소개 유통기업 마우저, 2022년 55개 이상 제조사 추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2022년 당사가 갖춘 업계 최고의 라인 카드에 59개의 제조사를 새롭게 추가, 전세계 엔지니어와 고객에게 더 많은 제품 선택권을 제공했다

마우저, 최신 고정형 휴대용 5G 안테나 제품 공급나서

마우저가 '바닥에서 천장까지(floor to ceiling)'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Laird External Antennas의 최신 안테나 제품을 공급한다.

[기고] 머신러닝을 활용한 산불 감시와 재난 대비

Edge Impulse 활용 사례: 산불 감시 머신러닝이 우리 생활 곳곳으로...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FASTECH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