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덕권)가 LTE-A Cat.7 데이터 전송속도와 뛰어난 성능의 확장된 기능 테스트를 지원하고, 업계 표준의 X-시리즈 측정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정밀한 RF 성능 검증을 제공하는 향상된 E7515A UXM 무선 테스트 세트를 발표했다.

키사이트의 모바일 브로드밴드 사업부의 제너럴 매니저인 조 드폰드(Joe DePond)씨는 “새로운 RF및 기능 테스트를 제공하는 UXM 플랫폼의 출시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밝히며 “새로운 기능들은 UXM이 기존에 제공하던 다운링크 캐리어 어그리게이션, 통합 페이딩, 다양한 수신기 테스트 기능들과 결합하여 보다 강력한 기술력으로 차세대 핸드셋 및 디바이스의 까다로운4G 테스트 요구 사항을 만족 시킬 수 있다.” 라고 말했다.
UXM은 획기적인 시스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사용이 편리한 터치 스크린을 갖춘, 업계를 대표하는 무선 테스트 세트다. 4G와 그 이후의 환경에서 요구되는 기능 테스트 및RF 설계 검증을 위해 설계된 최첨단 통합 시그널링 테스트 세트이다.

UXM의 주요 기능들은 다음과 같다.

* 지속적인 양방향의 300 Mbps / 100 Mbps 엔드-투-엔드 IP 데이터 전송속도를 가능케하는 업링크 캐리어 어그리게이션 지원.
* VoLTE(반 영구적 스케줄링과 멀티 DRB 및 TTI 번들링 포함)를 지원하는 업그레이드된 테스트 기능, 핸드오버 (CSFB와 SRVCC 포함), 연결 모드 DRX (배터리 드레인 분석용), 새로운 Wireshark 기반 로깅 소프트웨어를 갖춘 심층 프로토콜 로깅.
* RF 설계의 성능 검증을 위한 통합 X-시리즈 측정 어플리케이션. X 시리즈 어플리케이션은 X-시리즈의 유연한 측정 제어기능을 사용하여 문제를 처리하고 분석 하는 기술력을 통해 믿을 수 있는 계측학 및 일관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글로벌 전자 테스트 및 측정 전문 기업이며 시장의 리더로서, 혁신적인 무선 통신, 모듈형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의 성공과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키사이트는 설계, 개발, 제조, 설치 및 운영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전자 측정 장비,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4년 회계연도의 총 매출은 29억 달러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