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청송문화관광재단이 다양한 민예촌(청송한옥숙박시설) 홍보와 원활한 한옥 숙박 서비스 제공을 위해 9월부터 오는 12월까지 4개월 동안 청송 한옥체험숙박시설인 ‘민예촌’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행사 대상은 20인 이상의 기업 및 단체, 청송문화관광 상품개발 여행사, 청송문화관광 홍보를 위한 언론단체 등으로 30% 할인이 적용된다.

청송문화관광재단, 한옥체험 숙박시설 ‘민예촌’ 기업 및 단체 할인행사 진행
청송문화관광재단이 다양한 민예촌 홍보와 원활한 한옥 숙박 서비스 제공을 위해 9월부터 오는 12월까지 3개월 동안 청송 한옥체험숙박시설인 민예촌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청송 민예촌 전경
(사진제공: 청송문화관광재단)

한옥체험숙박시설인 민예촌은 주왕산 광광지 부지 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옥 8동(28실)을 갖추고 있다. 또한 부지 내 시설로는 청송백자 전시관 및 심수관 전시관, 수석 박물관 등이 있다.

청송문화관광재단에서 관리 운영하는 ‘민예촌’은 내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한옥주막과 담 등 전통양식의 조경시설을 도입, 한옥의 멋을 한껏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청송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현대인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민예촌을 위탁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청송문화관광재단 민예촌 관리실(054-874-9098)로 문의하면 된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