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KBS ‘뮤직뱅크’에서 ‘Holler’, ‘아드레날린’ 2곡 무대 선사!

글로벌 No.1 유닛 소녀시대-태티서(이하 태티서)가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16일 전 세계에 공개된 태티서 2번째 미니앨범 ‘Holler’는, 지난 25일 발표된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10월 4일자)에서 당당히 1위에 등극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태티서의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등극은 지난 2012년 발매된 첫 앨범 ‘Twinkle’에 이어 2번째로, 국내는 물론 해외 음악 시장에서도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태티서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이번 앨범은 공개 직후 아이튠즈 아시아 9개 지역 종합 앨범차트 1위를 비롯해 국내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차트와 음원 차트 1위, 유튜브 공식 K-POP 채널 및 중국 아이치이, 인위에타이 V차트 등 각종 뮤직비디오 차트까지 1위를 싹쓸이하며 음반, 음원, 뮤직비디오 모두 정상에 등극해 전 세계에 불고 있는 No.1 유닛 태티서 돌풍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더불어 태티서는 타이틀 곡 ‘Holler’로 지난 2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10일 만에 1위를 차지하며, 음반 차트는 물론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도 1위에 등극, 음악 팬들과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태티서는 오늘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Holler’와 ‘아드레날린(Adrenaline)’ 2곡의 무대를 선사한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