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아나로그 디바이스, 한국지사 대표이사에 양재훈씨 선임

양재훈 ADI 한국지사 대표이사
양재훈 ADI 한국지사 대표이사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Inc)는 한국 지사를 이끌어갈 신임 대표이사로 양재훈 씨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신임 양재훈 대표이사는 아나로그디바이스의 한국 내 사업을 총괄하게 된다. 특히 컨수머, 통신 및 네트워크, 산업, 자동차, 헬스케어 등 아나로그디바이스의 핵심 시장 분야에서 전략적 세일즈 역량 제고를 목표로 기존 고객에 대한 지원 활동을 보다 강화하는 한편, 신규 고객 발굴 및 시장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양재훈 대표이사는 20년 이상 첨단 기술 기업에 종사해 오면서 소프트웨어 개발, 컨설팅, 경영 등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아 왔다. 아나로그디바이스에 합류하기 전까지 임베디드 모바일 및 자동차용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인 윈드리버 한국 디자인센터 총괄 사장으로 재직했으며, 시스코 시스템스 한국의 컨설팅 및 기술 서비스 부문과 IT 컨설팅 전문기업 이바 야콥슨 컨설팅의 임원을 역임했다.

양 대표이사는 미국 UCLA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했으며, USC에서 컴퓨터공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오윤경 기자

ASI
아이씨엔
아이씨엔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웹마스터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마우저와 아나로그디바이스, 생산성과 에너지 효율 개선 조명한 새로운 전자책 발행

새로운 전자책에는 ADIN1200 산업용 이더넷 PHY, Fido5100/Fido5200 REM 스위치, MAX14828 IO-Link 디바이스 송수신기, DS28S60 딥커버(DeepCover®) 암호화 코프로세서 등 아나로그디바이스의 유용한 솔루션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었다

아나로그디바이스, 수석부사장 겸 CFO에 리차드 푸치오 주니어 임명

푸치오 신임 CFO는 전세계 선도적인 클라우드 및 기술 서비스 사업자인 아마존 웹 서비스(AWS)에서 CFO를 역임한 후 ADI에 합류했다.

윈드리버, 가장 널리 쓰이는 엣지 OS 플랫폼 선정… VDC 리서치

향후 몇 년 동안 기업 데이터의 방대한 양이 엣지에서 처리될 것으로 예측하는 가운데, 소프트웨어 정의 지능형 기기 경제를 위해 설계된 플랫폼은 자동차, 항공우주 및 국방, 산업 자동화 및 통신 등 산업의 요구를 충족하는데 필수적이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