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Anritsu Company)는 RF 패시브 디바이스를 테스트할 때 시장에서 요구하는 가치와 성능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ShockLine™ MS46522A 2포트 RF VNA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군의 주파수 도달 범위는 50 kHz ~ 8.5 GHz이다. ShockLine MS46522A VNA는 다양한 범위의 엔지니어링, 제조, 교육 애플리케이션에서 케이블, 커넥터, 필터, 안테나와 같은 패시브 디바이스를 테스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ShockLine MS46522A 제품군은 두 가지 모델로 제공된다. 첫 번째 VNA 제품은 주파수 도달 범위가 50 kHz ~ 4.5 GHz이며, 다른 제품의 주파수 도달 범위는 8.5 GHz까지 확장된다. 스윕 속도(sweep speed)가 70us/point이며 110dB를 초과하는 동적 범위, 42dB를 넘는 방향성 등의 성능으로 간단하면서 비용에 민감한 엔지니어링 및 교육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또한, 패시브 디바이스에서 모든 S파라미터는 ShockLine MS46522A VNA 시리즈로 측정될 수 있다. 이 계측기는 복잡한 시스템의 경로 손실 특성화를 수행할 수도 있다. VNA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시간 게이팅 옵션으로 시간 도메인을 사용할 경우, 광대역 디바이스에서 발생하는 오류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안리쓰 www.anritsu.com

[아이씨엔 매거진 2014년 7월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