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리니어, 3A, 4MHz, 동기식 스텝다운 레귤레이터 출시

    리니어, 고효율 4MHz 동기식 벅 레귤레이터(제품명: LTC3612)

    리니어 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홍사곽)가 고효율 4MHz 동기식 벅 레귤레이터(제품명: LTC3612)의 고신뢰성 등급인 H등급 및 군사용MP 등급 버전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정주파수, 전류 모드 아키텍처를 통합했다. 이 디바이스는 3mm x 4mm QFN 또는 열성능이 향상된 TSSOP-20 패키지에서 0.6V로 낮은 출력 전압까지 설정이 가능하고, 최고 3A의 연속 출력 전류를 제공할 수 있다. LTC3612는 2.25V ~ 5.5V의 입력 전압에서 동작하며, 3.3V 또는 5V 중간 버스 시스템뿐 만 아니라 단일 셀 리튬이온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스위칭 주파수는 300kHz ~ 4MHz에서 사용자 프로그램이 가능하며, 소형의 저가형 커패시터 및 인덕터를 적용 할 수 있다.

    고신뢰성의 H 등급 버전은 -40°C ~ 150°C 동작 접합 온도 범위에서 규격 준수를 보증한다. 또한, 군사용 MP 등급 버전은 H 등급 버전보다 더 광범위한 온도범위인 -55°C ~ 150°C의 동작 접합 온도 범위에서 규격 준수를 보장하는 제품이다.

    LTC3612는 45mOhms 과 70mOhms에 불과한 RDS(ON) 내장 스위치를 사용하여, 5VIN ~ 1.8VOUT 변환처럼 높은 스텝다운 비율의 애플리케이션에서도 90% 이상의 효율을 달성한다. 버스트 모드® 동작은 경부하 효율을 최대화하기 위해 사용되며, 무부하일 때 70µA만 필요하여, 최대 배터리 동작 시간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AI Expo
    • HM 2024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HM 2024

    Related articles

    노르딕 세미컨덕터, 확장된 무선 지원하는 전력관리 IC 출시

    노르딕은 웨어러블 및 게임용 마우스와 널리 사용되는 인이어 헤드폰용 배터리 충전 케이스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자사의 nPM1100 전력관리 IC 제품군에 초소형의 새로운 3종 제품을 추가했다

    에머슨, 수소 연료 전지 수명 연장과 효율 극대화 제공

    에머슨이 상업용 차량의 수소 연료 전지를 위해 특별 설계된 감압 레귤레이터 TESCOM™ HV-3500 수소 온보드 레귤레이터를 출시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산업 및 가전제품용 압축기 모터 드라이브 레퍼런스 디자인 출시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STSPIN32 모터 제어 SiP를 이용해 전체 산업용 또는 가전제품용 압축기 모터 드라이브를 간단하게 구현해주는 두 종의 레퍼런스 디자인을 출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