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리니어, 슬레이브 전류 모드 스텝다운 위상 익스텐더 출시

리니어 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홍사곽)는 다중위상 애플리케이션에서 위상 수를 연장함으로써 동급 마스터 컨트롤러와 한 쌍을 이룰 때, 최대 300A의 전류를 생성하는 듀얼 동기식 스텝다운 슬레이브 컨트롤러(제품명: LTC3874)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상호 호환이 가능한 컨트롤러에는 LTC3866, LTC3875, LTC3774 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제품들 모두는 트루 전류 모드 제어 기능이 있어 센스 저항이 없이도 낮은(0.2 밀리옴) DC 저항(DCR) 전력 인덕터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컨버터 효율을 최대화하고 전력 밀도를 증가시킨다.

LTC3874는 리니어 테크놀로지의 낮은 DCR 피크 전류 모드 컨트롤러를 보완하며, 동적 부하의 경우에서도 정확한 위상간 전류 공유를 포함해 멀티위상 슬레이브 설계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4.5V ~ 38V의 입력 전압 범위에서 동작하며, 최고 5.5V의 고정 출력 전압을 생성한다.

최대 12개의 위상은 병렬화될 수 있으며 위상차이는 필터링을 최소화시킨다. 애플리케이션은 전력 분배, 리던던트(n+1), 산업용 시스템, DSP, ASIC 용 전원을 포함한다.

LTC3874는 250kHz ~ 1MHz에 이르는 고정 동작 주파수를 제공하거나 외부 클록으로 동기화될 수 있다. 강력한 1.1 Ohm 온보드 게이트 드라이버는 MOSFET 스위칭 손실을 최소화시켜 준다.

16mV ~ 72mV의 정밀한 프로그램 가능한 전류 감시 임계값은 전력 손실을 최소화시켜 주고 과전류 트립 포인트를 정확하게 설정한다. 추가적인 기능에는 선택 가능한 연속 또는 불연속 경부하 동작, 프로그램 가능한 위상 변환 제어, 과전압 보호 기능을 포함한다.

ASI
은주 박
은주 박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뉴스 에디터입니다. 보도자료는 여기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인피니언, SSO10T TSC 상단면 냉각 패키지 적용한 전력 MOSFET 출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OptiMOS™ MOSFET 기술이 적용된 뛰어난 열성능을 제공하는 SSO10T TSC 패키지 제품을 출시한다

넥스페리아, NextPower 80/100V MOSFET에 고효율 패키지 옵션 확대

넥스페리아(Nexperia)가 LFPAK56E만 제공되었던 NextPower 80/100V MOSFET 포트폴리오에 대한 패키지 옵션에 LFPAK56 및 LFPAK88을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인피니언, 전기차 인버터용 HybridPACK™ Drive G2 전력 모듈 출시

인피니언은 자사의 차세대 칩 기술인 EDT3(Si IGBT)와 CoolSiC™ G2 MOSFET을 채택한 고성능 차량용 전력 모듈 HybridPACK™ Drive G2를 출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오토모션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