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사운드 바

국내 PC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주)로이체(대표이사 문창호, www.royche.co.kr)는 11월 12일부터 12월 2일까지 21일간 GS Shop에서 사운드 바 스피커 ‘MUSES Sound Bar Midas 2.0’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MUSES Sound Bar Midas2.0은 파워풀한 베이스와 맑고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가격 대비 성능 비 최고의 스피커로 스피커 전문기업인 Royche의 축적된 자체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돼 있는 사운드 바 스피커다.

MUSES Sound Bar Midas2.0에는 H.Q Chipset이 탑재돼있어 하이파이 오디오의 단단하고 깊이 있는 중저음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국내 기술력과 디자이너에 의해 탄생된 MUSES Sound Bar Midas2.0는 가장 한국적인 디자인으로 어떠한 크기의 디스플레이와도 잘 매칭되며 소재나 디자인에 구애 받지 않고 어떠한 디바이스와도 무난한 합을 보인다.

로이체는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러버 스프레이 방식의 고급스러운 블랙 바디와 세련된 메탈 스프레이 패턴으로 전체적 디자인과 마감이 우수해, 귀로 듣는 즐거움과 눈으로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고 밝혔다.

또한 MUSES Sound Bar Midas2.0에는 혁신적인 XFR 테크놀로지 시스템 기술을 탑재돼있어 전기적인 신호에서 생기는 노이즈를 최소화해 하이엔드 오디오에 버금가는 선명한 음질과 풍부한 저음을 재생해낸다고 설명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