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B&R, 하노버에서 열리는 Ligna 에 참가 [아이씨엔]

목공산업을 위한 효율성 및 Safety 향상 방안을 찾다

목공산업을 위한 효율성 및 Safety 향상 방안을 찾다

올해 Ligna 2013 무역 박람회는 5월 6일부터 5월 10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이 최고의 국제 목재 및 목공 산업 전시회에서, B&R(홀 25, 부스 D33)은 효율성과 safety를 모두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자동화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다. 따라서 목공 기계 및 시스템 제조 업체들에게는 시장에서 그들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B&R, 모든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다.
Ligna는 삼림 및 재단 톱 장비, 통나무 가공, 목재 기반의 바이오 에너지, 목재, 가구 제조 및 목공 등을 포함한 재활용이 가능한 목재 재생의 수확 및 처리와 관련된 모든 분야를 다루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B&R 은 모바일 기계, 바이오 매스 난방 및 보드를 제조하는데 사용되는 기계 시스템, 바닥재, 건축 목재 및 가구 분야를 포함한 어플리케이션의 다양한 전문지식을 보여줄 것이다.

이러한 다양한 분야에서 제시되고 있는 제품 및 솔루션 전반에 걸친 공통된 주제는 투자대비 제공되는 매우 높은 수준의 기능들이다. 이것은 시종일관 고비용이 요구되는 이 업계에서 경쟁력 유지를 위한 가장 큰 장점이다.

모든 분야에서 자원의 효율적인 사용
B&R은 최대한 에너지와 자재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가능한 한 쉽게 유지보수를 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추었다. 예를 들어, 에너지 데이터 관리를 위한 APROL EnMon 솔루션은 사용자가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그로 인해 비용을 낮추고 경쟁력은 강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솔루션은 또한 모든 단계에서 전압, 전류, 주파수 및 반응 컴포넌트를 측정하기 위해 사용되는 B&R의 컴팩트 X20AP 에너지 측정 모듈로부터 신호를 평가하기 위해 미리 만들어진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B&R의 상태 모니터링 모듈은 예측 및 조건에 따라 유지보수를 활용하는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운영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이 모듈은 기록된 진동 패턴이 내부적으로 사전 처리가 되기 때문에 고가의 외부 진단 시스템이 필요 없다.

Automation Studio 4로 지속적으로 효율성 있는 개발 성공
B&R 의 최신 개발 환경인 Automation Studio 4 는 전반적으로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스마트 엔지니어링 기술에 기반하고 있다. 그것은 증가하는 자동화 제품의 복잡성에도 불구하고, 낮은 개발 비용 및 시장 출시 시간을 감소시켜 준다. 또한, Automation Studio 4 는 첨단 디자인 및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에 오픈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면서도 다양한 모듈화된 양산 기계를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해준다.

Safety 기술의 표준, openSAFETY
현재 마켓에서 유일하게 개방형이자 필드버스에 독립적인 safety 표준인 openSAFETY 는 B&R 의 또 다른 강점이며 Ligna 2013 무역 박람회에서 이 강점을 선보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디지털 I/O뿐만 아니라, openSAFETY 도 아날로그 및 온도 인터페이스, 그리고 SIL3와 안전 속도 측정을 PLe까지 다룰 수 있다. 그것은 안전 드라이브 기술과 함께, 대량의 매우 빠른 safe반응을 가능케 하고, 이것은 기계 고장의 잦은 원인이 되는 E-스톱 버튼의 의존도를 줄일 수 있는 이점을 기계 개발자에게 제공한다.

openSAFETY 는 어떤한 표준 컨트롤 시스템에도 쉽게 통합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목재의 수확에서 자동화, 운영 및 모바일 시스템의 작화에 대한 B&R 솔루션을 포함한다. 숲에서 사용되는 차량 탑재 도구에 적용될 때에, B&R의 통합된 safety 접근 방식은 현대 공장과 비슷한 레벨의 산업 안전 수준을 달성할 수 있다.

자동화의 모든 영역에 걸친 주목할 만한 혁신의 종합 전시회의 일환으로 이러한 하이라이트 및 더 많은 것을 B&R 부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목공 산업에서 이미 뛰어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B&R의 위치를 더 높일 것이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은주 박
은주 박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뉴스 에디터입니다. 보도자료는 여기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IAR, 임베디드 시스템 위한 FSG 컨소시엄 출범.. 기능 안전 기술 및 인증 확장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자들의 기능 안전 인증을 지원하고 제품 개발 역량 향상에 기여하고자 하는 다양한 기업들로 구성된 민간 협의체인 FSG가 출범했다

넥스페리아, 차세대 차량용 저전압 아날로그 스위치 출시

넥스페리아가 1.8V 전자 시스템을 모니터링, 보호하도록 설계된 4채널 및 8채널 아날로그 스위치 시리즈를 출시했다

B&R, AI 기반 온라인 커뮤니티 오픈

오늘날 가장 강력한 자동화 솔루션은 여러 팀과 분야에 걸쳐 다양한 전문성에 의존한다. B&R 커뮤니티를 통한 오픈 협업은 우리 사용자들이 더 혁신적인 솔루션을 더 빠르게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FASTECH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